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by 어요 2018. 11. 29.
반응형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조금 있으면 저녁 시간인데요.

얼마전에 배달요기요앱을 통해서 반찬을 주문해 봤습니다.

밖에 나가기는 싫고 꼬막은 먹고 싶었던 밤~이 었어요.

배달해주는 반찬이라 많이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사진 후기 같이 볼께요.



반찬 도착했을때 봉지로 와요.


주문 한 반찬과 가격은..


닭근위마늘볶음 1 8000원

양념꼬막1 6000원

감자채햄볶음1 3000원

크래미달걀말이1 3000원

배달료 3000원

꼬막이 먹고싶어서 다른 반찬도 같이 주문했네요.

최소 구매 금액이 있어서요^^:



어여동동 반찬은 도착!!

깔끔하게 포장해서 왔어요.



위 사진은 닭근위마늘볶음 인데요.

마늘, 고추, 많이 들어 있고 쫄깃한 식감의 닭근위 ~ 

반찬보다는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꼬막!! 요것 때문에 요기요 앱에서 다른것도 주문했는데요.




플라스틱 통은 작아 보였지만 작은 꼬막 30개 넘개 들어 있었어요.



이건 아기 반찬 주려고 주문한 계란말이 ~ 쏘쏘 했습니다.



이 것도 아기 반찬으로 주문했는데 쏘쏘 했어요.



마지막 사진은 !! 꼬막 다먹은 사진!! 꼬막은 사랑 입니다 ㅎㅎ.

요즘 꼬막 제철이라서 ~ 한 참 맛있을때죠 ㅎㅎ

반찬하기 귀찮은 날 종종 시켜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 ~ 요기요앱에서 보고 정갈한찬에서 주문한 반찬 후기 끝.




추천포스트

페넬로페 프르미에 마누카캡형 아기물티슈 후기 좋아요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작은방용 거실용 제품 알아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