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by 어요 2019. 1. 3.
반응형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입니다.

오늘은 엉클박스 가게에서 배달해서 먹은 후기 입니다.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어요.

말랑말랑화이트 (까르보나라 떡볶이), 통새우롤2줄 (새우김밥), 스팸 리조또 (볶음밥) 을 주문해 봤어요.

사진 같이 보실께요.



가격은 위 사진 참고 하시면 되고 3명 먹는것 치고는 많이 시켜서 반은 남았어요.

반만 시킬껄~ 후회도 있었지만 엉클박스에서 슈퍼 맛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태클은 피해주세요.





이름하여 "스팸리조또" 첨에.. 이름보고 욕하는 줄.. 그런데 맛있다!!

그런데 스팸리조또라는 볶음밥이 왜 맛있냐면 간이 간이 딱좋고 씹을때 깨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나는데 치즈까지 함께 오울리면서 간이잘된 밥을 씹으니깐 ~ 아 이거 물건이다!! 이거다 이거 엉클박스에서 다음에 주문한다면 스팸리조또는 또 먹고 싶어요 ㅎ 도시락 하나에 만원이긴 하지만 ㅎㅎ 괜찮았습니다.

사진은 아래 참고 하세요




그리고 스팸리조또 다음으로 맛있었던 말랑말랑화이트 그냥 하얀 떡뽁이 ~

까르보라나 스파게티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권하고 싶지만은 3번 4번은 안먹을것 같아요.

전이미 스팸리조또에 빠져 있어요 ㅎㅎ 사진은 아래 참고 하세요.



그리고 맛이 제일 기억이 안나는 통새우롤 입니다.

하나만 시킬껄 많은 후회를 했어요.

이것도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하세요.

와이프는 엉청 잘먹었어요.

근데 와이프 말이 남구에 있는 엉클박스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직접 가봐야겠어요.

사진은 아래 참고 하세요.



그리고 국물 사진 입니다.



메뉴중에 스팸리조또는 강력 추천 하고 싶어요. ㅎㅎ

요기요앱이 있어서 머든 시켜먹기 편하긴 하네요.

이상 엉클박스 후기 끝.

주식광고 - 무료추천주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가를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 자료이며 수익 및

손실은 이용자에게 귀속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