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건강보험정보

등뭉침 어깨통증 으로 작감정 먹어봤어요

by 어요 2017. 7. 9.
반응형

제목: 등뭉침 어깨통증 으로 작감정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어깨통증 으로 먹은 클로닉신리시네이트 라는 진통제에 관한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http://koreaslow.tistory.com/49 였습니다

진통제를 먹어서 조금 괜찮아 지긴 했지만 어깨 아픔이 싹 가시질 않아서 같이 먹었던 약인데요

생약성분의 근육통증치료제 라고 하네요

 

약국에서 살수있는데요 근육통증 담결림 근육경련 근육경직 라고

약 통에 써져 있어서 글 로 봐서는 괜찮아 질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것도 복용은 식후 2알 씩 3번 먹는거네요 (약사 선생님이 알려주셨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한통 다먹고서야 어께가 움직일만 했어요 ㅠㅠ..

 

 

가격은 2500원 했어요 약국마다 다르겠지만요 참고 하시고요

저같은 경우는 또 쓸려니 이름이 어렵네요...

 작감탕 과 클로닉신리시네이트 랑

같이 한통다 먹을때쯤 통증이 좋아졌어요

 

하지만 괜찮아 졌다고 운동을 했는데요 재발...

약을 먹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괜찮아 졌다고 무리하게 운동을하면 안먹은만 못 해요

이때가 쉴때다 생각하고 좀 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약국가서 내 돈 주고 먹어보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람마다 효과가 틀릴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