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건강보험정보

티로비스겔 입술이 아파서 발라줬어요

by 어요 2017. 7. 11.
반응형

제목: 티로비스겔 입술이 아파서 발라줬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침부터 덥덥하네요

오늘은 티로비스겔 이라고 입술 한쪽이 툭튀어나오면서

자꾸 부어서 약국 가니 세균감염 같다며 준 약이 었는데요

바르니 괜찮아 지더라고요

다른 경우나 유사한 경우는

약사 선생님께 문의 후 바르는게 제일 좋습니다

 

 

약사선생님이 하신 말씀을 잊기 전에 통에 적어 둔 말이 있는데요

약사선생님이 입술 밖 은 사용 가능하지만 안 쪽은 사용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집 근처 약국에서 5000원 주고 샀어요 동네마다 틀릴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요렇게 생겼어요

상처 감염 입술포진(물집) 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실제로 입술 밖에 사용했어요

저한테는 효과가 있었구요 사용 용도에따라 다르니 꼬옥 약사에게 의논해보세요^^

제가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