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건강보험정보

시원타조아 나잘스프레이 코 막힐때 쓰면 좋아요

by 어요 2017. 7. 12.
반응형

제목: 시원타조아 나잘스프레이 코 막힐때 쓰면 좋아요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라 코막히거나 감기 걸리는 분들 없으시죠?

저는.. 코가 자주 막혀서 이녀석 가끔 쓰는데요

코 로 숨을 못쉬면 답답 하잖아요

늘 그렇듯이.. 약국을 향해 돌진

 약국에서 샀는데요 가격은 8000원이었어요

 

없는거 보단 돈 을 쓰더라도 있는게 좋긴 하네요

사실 다른거 사로 갔다가 추천하길래 써보니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요즘 제가 직접 먹어 본 약이나 연고 를 올리고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고 올리고 저는 괜찮았지만 사람마다 틀릴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약사님께 물어보세요

 

 

위 사진 잘보면 위에가 뜯어 져 있죠 ㅎ

제가 쓰는거라 막써서 그래요

 

 

옆 면을 보면 코에 넣고 뿌리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약이 분사대면서 코를 뚫는 가봐요

저 때 만큼은 시원 합니다

 

 

만7세이상 부터 라고 하니 어린 아이는 피해주세요

전 30대 중반이니 상관 없지만요

 

저 끝 부분을 코에 스윽 넣고 칙~~

그럼 당분간은 코파 팡팡 뚫려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정말 숨쉬기 힘들때

한번씩 이용해요 ㅎ

 

코 막혀서 사용할려고 와이프보고 사용하는 사진

하나 찍어 볼까 하니... 극혐이라고

찍지 말라고 하네요 ㅠㅠ

 

글을 마무리 하며 내 돈주고 구입하고 써보고 글 을 써봤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도있고요

더 정확한건 약사님께 물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