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등억온천 가족탕 울산 포텐무인텔 213호 후기

by 어요 2019. 5. 12.
반응형

등억온천 가족탕 울산 포텐무인텔 213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억에 있는 포텐무인텔

가족탕 다녀 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온천을 가족과 즐기기에는 울산 등억 만한 곳이 없죠.

모텔 물도 온천 물이라 ~ 좋고

가족만 사용할 공간이 있다는 점도 좋은 점이죠.


처음에는 엠더블류 키즈룸있는 곳을 예약하려

했는데 대실 비용이 5만원 이라는 말에

깜작 놀라고 두번째 문제는 최소 1주일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해서 ㅠ_ㅠ.



급하게 검색을해서 등억 가족탕이 있는 

곳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은근히 포텐무인텔이 검색도 많이 되고

가족탕에 방마다 다르지만 복층 공간

또는 6명이 사용할수 있는 가족탕 등등이

있다는 포텐으로 향했습니다.



입구 들어가기전 찍어 본 사진

그리고 위치는 아래 참고 하세요.



대부분 사용중이라 빈 곳을 찾다 보니

213호 특실, 복층구조 이고 4인 이용할수있는 탕 

과 오락기 + 빔프로젝터 가 있다고 해서 

냉큼 주차 하고 올라가 봤습니다.



요금은 대실 3만원 이었고.

평일 ~ 주말, 공휴일 동일한 가격이 이었어요.



2시간 30분 이용 가능이 라고 하네요.



결제하고 들어가니 보이는 데로 사진 한장 찍어 봤어요.

창문은 열려 있었고~ 복층 구조라 계단도 보이고

쇼파도 보이고 첫 인상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타일~ 



바로 가족탕 ㅎㅎ 화장실과 침대 사이에 있네요.



4인용이라고 했는데 어른 2명이면 음~ 그냥 끝

딸래미 혼자 노는걸로 ㅋㅋㅋㅋ

그리고 딴 방은 모르겠는데 물 받는데 꾀나 걸려요.

딸래미 물놀이 하는 정도 받는데 40분 정도 걸렸어요.

꼭 들어가자 말자 물 받는걸 추천 하고 싶어요.



샤워나 화장실은 따로 공간이 있어요.



화장실이나 룸 컨디션은 깔끔 했어요.



PC도 있고 ㅎ 

있을만한건 다 있네요.



침대 앞 티비도 있구요.



그리고 복층으로 올라가 보니.


침대와 PC 그리고 빔프로젝터



오락기가 있었어요.



사진 찍고 나서 딸래미 물놀이 하는거 지켜보며

한시간 정도 더 있었는데.



습기가 차기 시작해서 바닥이 미끄러워 져서

에어컨을 틀었는데 -_-..



작동이 안되네요 -_-..

코드도 꽂혀 있는데 왜일까요.


그 이후 창문 열어두고 딱고 나왔어요.

우선 포텐무인텔 모든 객실이 이렇지는 않겠지만

가족탕이 위치가 방안에 있다 보니

습기가 빨리 차고 바닥이 미끄러 울수도 있으니

조심 하시고 ~ 위에도 언급 했지만



물이 빨리 받아지는게 아니므로 

들어가서 바로 물 받는게 좋습니다.


단점도 있지만 ~ 대실이 아닌 숙박이 었다면

빔프로젝터로 영화도 보고 오락도 하면 

더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가족탕 이용 목적이라면 다음에는 다른 곳으로

가볼까 하는데 글 보시는 분중에 등억 가족탕 있는

곳 중 괜찮은 곳이 있으면 추천도 해주세요.


지금 까지 등억온천 가족탕 있는 

포텐무인텔 213호 후기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