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먹어봤어요 및 주식 주가

by 어요 2019. 5. 26.
반응형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먹어봤어요 및 주식 주가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울산 원예 농협 하나로 마트 갔다가 구입해 본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후기 글 입니다.


그리고 제가 주식을 하고 있다보니

정다운 이라는 회사가 주식회사이고

상장이 되어 있어서 본문 끝 쯤

정다운 주식 에 대한 생각도 남겨 볼께요.



우선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는 아래

사진 처럼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400g에 한팩이고 ~

제가 구입한 가격은 6300원 으로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주로 그냥 훈제 오리는 사먹는 편인데

허브가 첨가된 오리 훈제 맛이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오리 훈제는 햄 같이 조리가 된거라

어떤 오리는 짠 오리도 있는데요.

정다운 훈제 오리는 나트륨 22% 정도 되었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막 짜거나 하지 않아요.



적당량을 덜어서 아기 반찬으로

구워 줬어요~ 참고로 고기 킬러 입니다.

ㅎㅎ.. 얼마 전 까지만 해도

훈제 오리 껍질 빼고 살만 줬는데

요즘은 이빨이 튼튼해져서 다 먹어요. 



노릿 하게 구운 후 반찬으로 줬구요.

잘 먹어서~ 종종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맛에 대한 평가라고 하긴 애매하지만

어느 회사 제품이던 간에 오리 훈제 맛없는건

못 본 것 같아요.


거기다 허브까지 더해져 있다 보니

향도 좋았고 괜찮은 훈제 오리 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식을 하다보니

혹시 상장은 되어 있는지 어떤 주식인지

한번씩 보는데요.


 현재 주가는 3040원 으로 최근 최고 4450원 에서

천원 이상 떨어진 모습이네요.



단순하게 접근 하면 과거 엔벨로프 선 터치하고

반등한 경우가 있있어서 5월27일(월)

반등 하는지 확인 하는게 중요한 시점으로 보입니다.



최근 중국과 무역전쟁, 그리고 미국 등 동맹국에서 화웨이

사용을 하지 않겠다 해서 ~ 큰 파장이 있어서

내일 주가도 암담 할수 있지만


정다운은 꾸준히 매출이 늘어나고.

(2018년 4분기 영업이익 적자가 발생하긴 했습니다)

 자신도 꾸준히 늘어나고,

유보율도 늘어나는걸 볼수 있습니다.

(부채도 늘어나긴 했네요.)



큰 문제가 없다면~ 정다운 주식 회사 괜찮은 회사 같아요.

그리고 참고 지식

정다운은 스팩 합병을 통해서 상장된 회사 이고,

최근 5/24 신성푸드, 신선산오리 흡수합병 승인

소식도 있었습니다.


밥 반찬 과 그리고 주식 투자 할때 참고 하셔요 ^^.

다음 글에서 뵐께요.

댓 글 다는 근처에 "구독" 가능 응원 부탁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