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라돈매트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 후기

by 어요 2019. 5. 8.
반응형

라돈매트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 후기



안녕하세요. 대현하이텍 라돈매트 관련 글을 4월3일 작성 했는데요.

교환은 4월에 했지만 깜빡하고 글 을 작성 안해서 지금 후기 남겨 봐요.


그전에 이전글 궁금하신 분은 아랫글 참고 하세요.


- 대현하이텍 라돈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신청 했어요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기존에 있는 꽃무늬 라돈매트를 수고를 하고

1주일 정도 후에 새로운 매트가 도착 했어요.



박스안에 포장이 잘되어 있었구요.



펼쳐보니 회색톤의 매트 였습니다.



촉감은 극세사 처럼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썩 나쁘진 않았습니다.

다만 방수가 안될것 같은 느낌은 들었어요.



참 교환된 매트에는 매트커버를 따로 안준다고 하네요.

혹시 아직 교환 안하신분 있으면 참고 하세요.



그리고 매트 연결할수 있는 플라스틱을 찾아서 끼우고



온수보일러 통을 찾으로 갔어요.



그리고 위 사진은 매트 확대한 사진은데 참고 하세요.

그냥 저냥 문안한 매트 디자인 입니다.



그리고 온수보일러 찾아서 작동이 잘되는지 테스트 해보려 합니다.

라돈 소식듣고 한참 추울때 사용을 못했는데 ..

그때 전화를 빨리 받았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아무튼 연결을 하고 물을 부워 봤습니다.



작동도 잘하고 ~

매트도 따뜻해 지네요.



교환했던 꽃무늬 매트에서 라돈이 검출되어서

짜증은 났지만 -_-;; 온수보일러 와 매트는 잘만들긴 하네요.



온수보일러도 작동 잘되고



매트도 따뜻하고 ~ 이상무

우선 매트 교환해줘서 고맙지만

그 흔한 프린터된 사과문 하나 없고

이 부분은 쫌 속상 하네요.


원단 수입해 올때 잘 살펴보고

오길 바랍니다 -_-;


그런데 라돈 원단 수출한 업체도 문제 있는건데

아무튼 먹는거나 피부에 접촉되는 제품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은 아휴 그냥 아주그냥;;

말해 머합니까. ;;

아무튼 매트는 잘 교환이 되었고

잘쓰고 있습니다.


어떤분이 새로 받는 회색 매트에 라돈 측정되는지

테스트 한다고 하던데 혹시 측정 결과 확인되면

또 글 남기거나 댓글에 남겨 둘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