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abc초코쿠키 먹어 봤어요 가격 및 판매처

by 어요 2019. 5. 28.
반응형

abc초코쿠키 먹어 봤어요 가격 및 판매처



안녕하세요. 요즘 마트 나 슈퍼에 가면

신제품이라고 딱지 붙이고 파는 과자가 있죠?


그건 바로 롯데 ABC초코쿠키 입니다.

ABC초코로 이미 알고 있는 인지도에

과자를 붙이더니 쿠키 단어가 붙었네요.


너무 궁금해서 ㅎ 구입해 봤습니다!!

판매처는 큰 마트 뿐만 아니라 슈퍼

그리고 쿠팡등 인터넷으로도 구입 할수 있어요.


완전 대량으로 구입시에는 인터넷이

유리하지만 ~ 한두개 사먹을때는 그냥 

마트에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이천원대에 구입할수 있어요.




짠~ 박스는 이렇습니다.

케이스 안쪽에 색칠놀이를 할수 있지만

굳이 사진으로는 남기지는 않았어요 ㅎ




그리고 영양정보는 포화지방이 높긴 하지만

초코가 붙은것 치고는 당류가 많지는 않네요.



그리고 ㅋㅋㅋㅋ

박스를 뜯어 보면!! 작은 과자봉지가 나와요.

4봉지!! 그냥.. ; 박스에 팔지 말지..

은근 과대포장 적은량.. ㅠ_ㅠ..



맛은 어떨까요?

ABC초코는 드셔 보셨죠?

거기에 과자 붙어 있어요.



당연히 달겠죠~

왠지 힘들때!! 우울할때 함께 해줄

초코에 과자가 붙어 있는!!



그리고 영어도.. 빠짐 없이 있습니다.

이것이 ABC 매력이 아닐까..

사실 맛은 생각하고 예상하셨던 맛입니다.

초코맛.. 맛없다 맛있다 할 대상이 아니죠.



다만 박스 포장을 뜯었을때 작은 과자봉지가

나온다는 점에서 봤을때.. 과대포장..

작은 과자 한봉이 500원이 넘는다.. ;;


요즘 물가가 오르긴 했지만..

양을 좀더 넣어 주시면 롯데에 정말 감사 할것 같아요.

조금 먹다 보면 없어져서 ㅠ_ㅠ..


마트가긴 멀고 배달해서 한박스 시켰는데

ㅋㅋ 앉은 자리에서 없어져버림..

양이 아쉽습니다 롯데 여러분 ㅠ_ㅠ..


결론은 사먹어도 좋은 과자

조금만 더 줘라 응~?@_@;; 하고 마치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