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세화피앤씨 수익인증 모레모 뷰티 브랜드 매출 잘나왔데요

by 어요 2021. 9. 2.
반응형

오랜만에 수익이 생겼어요 ㅠ_ㅠ.. 세화피앤씨 비중에 1% 매수 룰이 있어서 매수 가능한 금액이 100만 원이고, 10% 수익 시 매도하게 되어있어서 매도!! 짜잔 10만 원 수익 +_+..

(아 그런데 원래 주식 스승님이 있는데 내가 이러고 있는거보면 웃을듯.. 수익금이 정말 작긴함 하지만 롱런할수있는 매매법인지 검증해야되서 스승님껜 죄송하지만 유료리딩 고고 이 답답함을 견뎌 보는걸로)

 

 

총손익은 약 -370만원 이전에는 -500만 원도 넘었었죠 ㅎㅎ 아무튼 회복 중이고 오늘 수익 10만 원!!! 아침 급등 때 운전하고 있어서 못 팔았는데~ 아무튼 수익 수익이 되었어요.

 

 

 

 

 

 

매매 하는 중 비중 금액이 늘어서 ~ 매수는 나눠서 한 것처럼 보이네요. 이번에 매도하면서 세화피엔씨가 일본에 꾀나 인기가 있다는 사실을 첨 알게 되었네요. 모레모라는 뷰티 브랜드라는데 저는 첨 들어본.. 음.. 아무튼 일본에서 첫날 하루만 1.4 매출을 올렸다는 건 분명 의미 있는 것 같네요.

 

나는 팔아서 이제 없지만!! 더더 올라서 즐거운 수익 되는 날이 되길 바랍니다. 전 ~ 주식 카페에서 강퇴되어서 계속~~~~~~~ 블로그에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달수님 수고하십시오 ~ 매매법 빠이팅~ 

 

주식 다른 글

- [경제정보/투자소식] - 우리들휴브레인 최저가에 손절 공포지수 증가 그래도 수익20%

- [경제정보/투자소식] - 달수매매법 지금은 버틸때인것 같네요 유료리딩도 하락장은 같아요

- [경제정보/투자소식] - 한국바이오젠 과 큐에스아이 주식 매도 각종목 공통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