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바이오다인 재무제표는 별로지만 수익 매도 신규주

by 어요 2021. 9. 9.
반응형

안오늘것 같은 주식 바이오다인 오늘 상승으로 10% 수익 달성하면서 매도 되었어요!! 최근 추천주 중에서 가장~ 재무제표가 안좋은 케이스 였고 상장한지 일년도 안된 신규주 였어요. 그래도 수익은 늘 감사하네요. 

 

 

이번 수익까지 포함해서 2021년5월부터 9월까지 총 수익 130만원을 달성했네요 .

 

 

 

 

 

유료리딩인데? 수익이 그것 밖에 안돼? 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유료리딩비 약170만원을 수익에서 죄외해서 그런거에요 순수 130만원 ㅋㅋ 수익 아무튼 10% 수익하면 팔게 되어 있어서 ~ 소소하지만 기분 좋은 하루 시작이네요. (처음에는 5천 지금은 1억정도 자금 굴리는 기준 입니다.)

 

 

총손익은 -390만원대 유지하고 있지만 ~ 시장 좋아지면 플러스로 돌아서겠죠 ~ 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돈주고 유료리딩 들은것 중에서는 손실이 가장 적네요 +_+.. 다만 요즘 시장이 안좋아서 추천주가 없네요 ㅋㅋ아마도 50종목 정도로 유지하시려고 하는것 같아요. 리스크 관리가 중요하긴하죠~ 그런데 처음에는 강의료라 생각하고 결제를 했지만 이제는 말그대로 그냥 추천주만 주는 리딩이 되어 버렸네요.ㅠㅠ

 

 

 

달수님 기존 회원님들 한테 화나셔서 기업강의 없어지고 추천주도 비중 1% 짜리만 나가고  배우려고 들어갔다가 이제 추천주만 받게 되었네요 ~ 머 괜찮아요~ 혼자 재무제표 보고 왜 추천했는지 공부하죠머 장점은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머리가 생긴다는것이고 단점은 그래도 이회사에 투자할 이유를 못 찾으면 가지고 있으면 응가 덜딱힌것 처럼 찜찜할수도 있다? 이정도 인것 같습니다.

 

주식 관련 글

- 로보로보 유상증자 이후 급등 엠투아이 영업이익 증가후 오늘 상승

- 세화피앤씨 수익인증 모레모 뷰티 브랜드 매출 잘나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