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로보로보 유상증자 이후 급등 엠투아이 영업이익 증가후 오늘 상승

by 어요 2021. 9. 3.
반응형

비 오는 오전 ~ 문자 하나가 왔다!! 그 소리는 바로 비중이 무려 2%에 해당하는 로보로보 매도 문자였다!!!! 유상증자 소식으로 하락하다가 오늘 나름 1차 매물대에 부딪치긴 했지만 20% 이상 급등 후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처음 매수 후 총 투자금이 바뀌어서 처음에는 100만 원 매수 그 이후 -30% 때 같은 비중으로 한 번 더 매수했다. 그다음부터는 2차 3차 매수 없이 가지고 있는 게 규칙인데 매도 걸었놨던 가격이 와서 자동 매도되었다. 수익은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_+.. 꾸벅..

 

 

 

어제 보다 총 손익은 -320만 원대로 줄었고 실현 손익은 23만 원이 되었다 앗싸. 그리고.. 더 이상 수익이 없을 줄 알았는데..

 

 

엠투아이!!! 10% 수익이 되었다. 생각할 것 없이 바로 매도해 버렸다!!! 자그마치 10만 원이 수익으로 추가되었다. 8월 13일 영업이익 뉴스 이후로 딱히 움직임이 없었는데 오늘만 무려 6% 상승을 보여줬다!! 가즈아!!

 

정말 수익이 안날때는 지겨울 정도의 횡보를 보이지만 종종 하루에 한두 개 팔 수도 있어서 이런 날은 재미가 있다 ㅋㅋ

총손익은 50여개 종목들이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을 해서 -330만 원대가 되었고 실현손익은 33만 원이 되었다.

 

 

농사 매매 계속 검증 중~~ 오늘도 카페 강퇴 후 아이디가 풀리지 않아서 카페에 글 작성 못해서 블로그에 남겨 봅니다. 완벽한 하락장이 왔을 때는 어찌 될지 궁금해지며 오늘 글 마쳐 봅니다.

 

주식 관련 글

- 세화피앤씨 수익인증 모레모 뷰티 브랜드 매출 잘나왔데요

- 우리들휴브레인 최저가에 손절 공포지수 증가 그래도 수익20%

- 달수매매법 지금은 버틸때인것 같네요 유료리딩도 하락장은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