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초만들기 도전 간단하네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사용 후기

by 어요 2017. 11. 12.
반응형

초만들기 도전 간단하네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선물 받았던 초 다 사용한 후 재구매를

위해 알아보니 생각보다 비싸네요ㅠ

그래서 초만드는 재료를 직접 구매해서

만들어 볼까? 생각에 재료를 구매해 봤어요

위메프에서 구매 했구요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했어요



깜빡하고 프래그린스 오일(향기)

를 구매하지 않았지만

온화 한 불빛을 원했기에

향나는 초는 패스 하기로 했어요


배송 온 재료 사진입니다

이제부터 만들기 시작해 볼꼐요


보통은 왁스를 끓여서 유리 또는 용기에

부어서 만드는데 제가 구입한

왁스는 그래뉼팜왁스 라고 하는데

배송온 상태로 심지를 넣고

부어서 불만 붙이면 끝~

간단하죠^^:;


특별함 없이 완성해 버렸습니다

하지만 위에 보시면 가득 채워져 

있는데요 초보다보니

문제가 생겼습니다..

아래 사진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처음에는 불이 잘붙었어요

아 완성이다 이정도면 만들기도

쉽고 가성이 종다!! 우와 !!

하고 있었어요


짬짬히 화장실에 들어가서

확인도 해보고요

그..그런데...


불이 꺼진듯 살아 있는듯

히미한 불 ..


불을 꺼보니

확실이 불이 살아 있긴 하지만

음... 그리고 중앙 부분에는

왁스가 잘 녹지만

유리 주위에 살짝 올라

오는걸 볼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니 위로 위로 왁스가

뻐더서 올라 오네요 ㅠ_ㅠ..

아 그래뉼팜왁스 는

유리(용기) 가득 채우면 않되는구나..



그리고 시간이 흘러 흘러

아침.. 이런 대참사가

왁스가 위로 올라오다 못해 탈출!!

다음 부터는 절대로

꽉 채우지 않으리...

불투명 글라스7온스 에

그래뉼팜왁스 를 가득 넣고

사용할수 있는 시간이


촬영한 시간 기준으로 

11월10일 오후10시40분~

11월12일 오후4시20분

으로 하루넘게 사용 가능했어요


이렇게 사용하면 3개만

만들어써도 본전은 더 뽑네요

가성비 좋아요 

>

만들어진 초를 사서

쓰는 것도 좋지만

만들어 쓰는 것도 좋아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신김에 공감 ♡ 꾸욱 눌러주세요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보고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