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 주식 이번에도 발매도 일까

by 어요 2017. 11. 17.
반응형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 주식 이번에도 발매도 일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제일 잘하는 것은 

발매도 인데요 RFHIC이번 이익보존

가격은 1870원 이었는데요

자동매도는 아니고 임의로

매도를 했습니다 이유는 

금요일이기도 하고 수익처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하지만..



위 차트를 보면 제가 목표가로 정한

이유를 아실꺼 같아요 이평선을 저항으로

하는 목표가 설정인데요 하지만

120일선 돌파시 추가 시세가 나올수도

있기때문에 오후에 특별한 시세가 없으면

다시 진입할수도 있습니다

매수한이유: 재료는 5g 그리고 차트상

지금은 이평선 상으로는

20일선 터치하고 오른것 처럼 바뀌어 

있지만 지금처럼 오르기 전에는

이평선이 10일선 부근에서 왔다 갔다

하는 패턴이 었습니다 그래서

10일선 부근에서 다시 진입을 한것 이고요

가파르게 오르는 주식이 아니라면

10일선 에서 매수 타이밍이 됩니다

참고사항: 이동평균선이 움직이는 걸 잘 

생각하셔야 하는게 은근히 핵심 입니다

과거 차트를 보며 공부를 하면

다 그려진 그림을 보는 것이기에

앞으로 바꿀수 있다는점 이게 

함정이었네요 이걸 이해하기 까지

10년이 넘게 걸렸네요 그래도 주식

잘못하지만요 ㅠ_ㅠ


위 매매일지 보시면 제가 매수 하고

 매도한 타이밍을 보여주는데요

11월8일 발매도 해놓고선

재진입한 케이스 입니다



좀 더 수익을 챙길수도 있지만

우선 정리하고 오후에 한번 더보고

재진입 할지 결정해야겠어요

작지만 7%수익 인증입니다

다른 매매일지 보시면 가만뒀으면

작개는 30% 많개는 100% 오른 종목

들이 꾀 있습니다 배가 아프네요 

하지만 내 실력이 여기까지니 누굴 탓할까요..

오늘도 돈 많이 버는 하루되세요 


오신김에 ♡공감 한번 부탁해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 글 도 있어요

천천히 읽고 가셔요^^

개인적인 생각의 글입니다 

매수 매도로 인한 손해는 본인 책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