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한국전자인증 수익인증 블록체인 보안 관련해서 오르는것 같아요

by 어요 2018. 1. 18.
반응형

한국전자인증 수익인증 블록체인 보안 관련해서 오르는것 같아요


아침 스탑로스 매도 되어서 

어제매수 오늘매도 28%수익이 났네요

매수한 자리가 높은 자리어서

어제 매도해서 손해본 현대약품

처럼 많이 매수하지는 않았어요



어제 아침 신문에서 블록채인 을

정부에서 육성한다는 말이 있었어서

그런지 급등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좀 애매했지만요



그러고는 주식시장이 열리고

보안관련된 주식 종목들 급등

그리고 그 중 하나 도움받아 매수한

한국전자인증 매수하고 얼마 후

수익10%를 찍으면서 상한가 마무리


그리고 오늘 아침 주식시장 열리고

스탑로스 -1% 손실 설정하고 수익권유지중에

목표가를 오늘 상한가로 바꿀려다가 설정

미스로 매도 되었네요 



어제 70만원 잃었지만 다른 주식에서

수익이 있어서 본전 아니면 작은 손실로

마무리 할수 있었네요


오늘 수익 난거 덕에 작년12월 손실된 

투자금이 점점 돌아오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빠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