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수산중공업 상승 자동매도 수익인증 저점매매성공

by 어요 2018. 3. 12.
반응형


수산중공업 상승 자동매도 

수익인증 저점매매성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수산중공업은 예전 선거관련 테마

주로 정리해둔 종목이 었어요


총선이 가까워지고 매수타이밍 

보고 있다 매수후 마이너스 흐름

으로 진행되다 오늘 수급이 들어

와서 자동 매도가 되었네요


혹 제 글을 읽어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제가 팔면 더 오르는 경우가 많아서 ^^;

상승 초입이 아닐까 혼자 생각해 봅니다



스탑로스 기능으로 매수가 대비 10% 수익보전

최종 목표는 70% 설정해 뒀습니다

그런데 아시다 싶이 호가창이 위로 아래로

반복을 많이 하다보면 스탑로스 설정한 

투자자 물량이 자동으로 빠지게 되니

그속에 저도 같이 매도 되었습니다



위 매매일지 차트 보시면 2월23일 매수하고

오늘 자동매도 되었네요 10%지만 수익에

감사하는 하루가 되어야 겠어요


혹 그럴일은 히박하지만 윗꼬리 길게 달고

내려오면 재도전해볼까 고민이되네요

자동매도 하는방법이 궁금하시면 블로그 안

다른 글 참고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