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대한해운 LNG수송계약 으로 본 생각

by 어요 2017. 6. 25.
반응형

제목: 대한해운 LNG수송계약 으로 본 생각

 

 

신문, 뉴스 자주 보시나요?

저는 매일 아침 조선일보 와 매일신문 구독해서 보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신문이 4차원 늦다고 생각하고 네이버뉴스나 다음뉴스등

대형 포털 사이트에서 뉴스를 접하는 경우가 많이 생겼습니다

간단한 검색으로 빠르게 검색되고 그만큼 빨리 볼수있는게 장점이죠

대신 글이 길거나 하면 바로 꺼버리는 경우가 생겨 인스턴트 음식을 간단히 먹듯이

빨리 읽고 잊혀 지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신문중 좋은 내용이 있음 가위로 오려서 관심의 정도에 따라 보관 하곤 하는데요

대한해운 1조3000억 LNG수송계약 내용 또한 보관 중이네요

 

기초적인 지표로 본 대한해운은 저평가는 아닌 적당하게 보여지고 있고요

다만 예전에 높은 주가를 형성 했으니 더 오를꺼라는 기대가 가긴 합니다

그이유로는 수송계약 금액 자채가 지난해 연결매출의 200%가 넘는 수치 이기에

긍정적인 부분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장중에 나온 공시지만 크게 힘을 못쓰는 모습이 었는데요

돌파매매 관점의 시점이라 훼이크 인지 아니면 올해 초 대비 100% 상승에 대한

피로감에 쉬었다 갈지는 지켜 봐야 알것 같습니다

 

 

 

최근에 어디다 썻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탈원전 과 석탄발전 규제로 인한

LNG관련 사업에 관심을 가지는게 좋을 것 같다 라는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LNG탱크 와 벨브 제조업체 정도 생각했는데 의외로 대한해운도 생각했던 업종에

속해 있었다는 것에 당황은 했지만 좀 더 넓게 생각했다면 좋았지 않았을까

아쉬움이 남네요

 

대한해운 수송계약을 보고 개인적인 생각을 쓴 것입니다 ^^

 

도움되는이야기

 

오신김에 부탁드리며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