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cj대한통운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도척2CP 택배안오는 이유

by 어요 2018. 7. 6.
반응형


cj대한통운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도척2CP 택배안오는 이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대한통운 의 특정 분류하는 곳에만 들어가면 택배가 안온다 하여 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라고 불리는 도척2CP에 관한 글 입니다 우선 이번주 일요일에 딸 돌잔치가 있어서 돌 선물로 줄 택배가 아직까지 안오고 있다는점.. 배송 조회를 해봤더니 "도척2CP" 전 처음에 도착을 도척이라고 잘못썻나? 눈을 비비며 봤네요..




검색을해보니 도척2CP에만 들어 갔다하면 지연 이라는 글이 심심치 않게 많은걸 발견했습니다 제 가 주문한 상품도 아래 같은 지역에 있습니다



14일 도착 예정이 었던 상품들이 지금

상품1

상품2


더 놀라웠던 상황은 부산에 있는 물건을 굳이 도척2CP까지 보낼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점입니다 무려 도척2CP는 경기도 광주시에 있다고 합니다? 장난 하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좀더 알아보니.. 더 충격적이 었네요 도척2CP가 그냥 택배물건 버뮤다삼각지대 정도로 생각하고 늦개라도 오겠거니 했는데..

실상은.. http://www.vop.co.kr/A00001306727.html 기사 참고해서 보세요 줄여서 말씀 드리자면 다소 택배비 건당 수수료를 인상해달라고 택배기사님들이 CJ대한통운 측에 요구를 했고 서로 조율을 통해서 협상이 완료가 되었는데 일부지역 제가 사는 울산 지역을 포함 몇몇지역 택배 물량을 빼돌려서 안주는 일이 발생을 했는데 그 가운데 쌩뚱맞개 부산에서 보낸 택배물건이 "도척2CP"로 가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_-; 




근데 여기서 우선 택배를 못받아서 불만 아닌 불만이 있지만 문제는 왜 물건을 택배기사님들에게 배분 안하냐 인데... 위 기사 보시면 나오지만 노조죽이기 인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분류작업은 별도로 돈을 안받고 한건당 천원도 않되는 금액을 받고 택배를 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택배회사는 스스로 버뮤다삼각지대를 만들며 고객에게 피해를 주고 있네요

같은 아파트에 대한통운차가 택배를 안하고 서있는 모습을 우연치 않게 봤는데 배달할 물건이 없어서 그런거였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거기다 딸 돌잔치에 받을 택배를 받지 못한다는 점도 마음이 아프네요.. 이번일 곁으면서 많이 검색을 해봤는데요 택배회사에서 배송 할당을 안해주면서 생기면서 다른 사람도 피해를 보고있는데요


쇼핑몰 에서는 택배회사에 배송을 의뢰했고 물건을 발송했는데 고객은 택배를 받지 못했다.. 그래서 쇼핑몰에 엉청난 항의가 들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통운 콜센터 직원들은 쇼핑몰 및 고객의 항의전화를 받으며 스트레스 받고 있겠죠 


(''0) 애꾸즌 쿠팡에서 죄송하다고 하는 문자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 택배... 가 안와서 저도 스트레스 받고 있고요 결론은 "도척2CP" 에 간 택배 안오는거는 지금 시점에서 볼때는 파업 때문입니다 사실 택배 기사님의 파업이 아닌 배송할 물건을 안주는 대한통운의 파업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위 문자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건이 울산에 있답니다. 어떤 방식으로 알게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참 답답한 일이네요 조속하게 일이 마무리 되어서 불편함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택배가 안오는 상황에서 너무 답답해서 쿠팡에 연락을해서 배송상태 알아봐달라고 했는데요 중개하는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서 답변해주고 판매자와 연락이 될때마다 연락을 주고 상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다른 글 

2017/11/12 - [경제정보/생활정보모음] - 초만들기 도전 간단하네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사용 후기

2017/10/16 - [경제정보/생활정보모음] - 초 하나로 화장실 냄새 제거 와 분위기 까지 연출

2017/08/05 - [좋아요/일상노하우] - 에어컨 24시간 하루 냉방 예상전기세 및 측정

2017/08/05 - [좋아요/일상노하우] - 아로니아 보관방법 및 간단하게 꺼내 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