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by 어요 2018. 12. 24.
반응형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게 먹었던 사오깡패치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태화동에 있구요.


사오깡패치킨은 위 지도에 보이는 곳 1층에 있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아래 사진에서 찾아 볼수 있어요.


요즘 치킨집 참 많이 생기고 없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치킨집들 치킨값이 오르더니 맛도 없어지고 돈주고 사먹기 아까운 곳으로 변화하는 곳도 있는데요.

새로생긴 치킨집이라 불안한 마음으로 주문했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블로그에 글 올려 봅니다.

주문은 요기요앱으로 했어요.




사진보면서 후기 남겨 볼께요.



치킨 도착!!

우선 가격은 순살세가지맛 으로 19900원.

어플로 주문하면 선결제 하고 치킨만 받으면 되니 편해요.



구성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오 이렇게 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종류가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떡볶이 맛있게 먹었어요.



자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양은 적당한 편이었는데 맛이 맛이 좋은게 포인트!!



양념.






간장



후라이드



오잉 물티슈랑 경품권 같은것도 있어서 다시 찍어 봤어요.


그리고 같이 오는 녀석들인데.

오 좋아좋아 맛나요.



특히 떡볶이 칭찬해요.



아래 과자는 맥주안주로도 캬아 좋았습니다.






마지막 사진 사오깡패치킨 전화번호 입니다.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다면 테이크아웃 하면 2000원 할인해 준데요.

+_+.. 우리 집은 멀어서 패스~

담에 또 주문해야겠어요.


먹어보고 난뒤 저의 생각은 이정도 맛이면 다시 주문하고 싶네요.

치킨이야 다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맛없는데는 정말 맛없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따라오는 샐러드나, 떡볶이 맛도 괜찮았구요.

무엇보다 추가로 배송비가 안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요즘 같은 거리인데도.

어플에는 배송비 말한마디도 안해놓고 치킨줄때 배달비 달라고 하는 치킨집이 종종있어서 이상하게 맘상하는 경우가 있었기때문에 치킨배달 배송비에 민감해지네요.

그래도 이집은 괜찮았으니깐 패스~

곧 점심시간이라 배고파 지네요.

맛있는 점심 시간되세요.

미리 크리스 마스 ^_^/


추천 포스트

호텔스컴바인 예약최저가비교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공부하는방법

타자워터파크 괌플라자리조트 숙박하면 공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