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by 어요 2019. 2. 6.
반응형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있나요? 오늘도 맛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이번 주문도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요기요앱을 지우던지 해야지.. 계속 주문하니 뱃살이 점점 늘어 나는 느낌 입니다 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죠? 누가 그러던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 잡히기만 해봐!! ㅋㅋ 살찌고 있습니다.. 행복하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후기 시작해 볼께요.

평소때와 같이 요기요앱을 보는데 처음보는 치킨업체가 보인것 입니다? 방탄치킨? 저는 개인적으로 방탄소년단은 좋아하는데 방탄 치킨은 첨 들어 봤거든요^^;; 호기심이 발동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얼마후 닭이 도착하고.........이전 글과 달리 구성 먼저 보여 드릴께요. 치킨무, 겨자소스. 핫칠리소스, 케찰 오려진 양배추!!, 소금, 내사랑 팹시, 그리고 핫팩 ㅎㅎ 오호 추운 날 센스가 보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치킨~ 아래 사진 왼쪽이 오븐 치킨 오른쪽이 숯불치킨 입니다. 어때요, 왼쪽은 기름 쏙 빠진 듯해서 담백해 보이고 오른쪽은 양념이 되있어서 맛있겠죠. 그리고 사진에 울집 슈퍼 귀욤 아기님 손 도 나와 있습니다.(조금만 기다리면 알아서 줄껀데 못참고.. 치킨 박스를 잡네요 --)

맛 평을 해보자면 숯불치킨은 보통 맛인데도 많이 매운편이 었습니다.(매운걸 평소에 잘 안먹는 사람 입니다) 다행인건 맛있게 매워서 ~ 후기에서도 매웠지만 요기요앱에서 별4개를 줬었답니다. ㅎ 개인적인 생각에는 순한맛이 딱 내 입맛에 맞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순한 맛이 메뉴에 없다는 사실 ~ 참고 하세요^^; 주문할떄 메모 하면 되지 않을까? 혼자 생각 해봅니다.

그리고 오븐닭! 평은!! 뚜뚱 칭찬을 하고 싶네요 ㅎㅎ 기름 쏘옥 빠지고 사진에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속은 촉촉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울집 슈퍼 귀여운 아기님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마지막 사진이 슈퍼 귀여운 아기님 먹은 오븐닭 잘라 놓은 모습 입니다.

숯불닭이 다소 맵긴 했지만 오븐닭 생각하면 ㅎ 또 먹고 싶네요. 요기요 앱을 지우지 않는한... 또 주문할께요. 사장님 ~ 그날을 기약하며.. 잘 먹었습니다. 


추천 글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오갓뚜기 육개장컵라면에 후기 한우갈비살 넣어 먹기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