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삼우엠스 하락후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및 제3자배정 정정소식

by 어요 2019. 3. 20.
반응형

삼우엠스 하락후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및 제3자배정 정정소식


안녕하세요. 잠들기전 주식 시장에 어떤일이 

있었나 살펴 보던 중 삼우엔스를 발견 했습니다..

오늘 하루만에 무려 하한가 갔다가 

-28.96% 476원에 마감을 했네요.



하락이유는 전환사채발행결정 이었던것 같던데

장끝나고는 투자주의 단일계좌 거래량 상위종목

과 유상증자결정 제3자배정 소식이 있었네요.




나쁜 소식 2번 그나마 좋은 소식 1번 

(제3배정 소식은 주식 시장에서는 좋은 소식이라고도 하죠 현재 주가 476원 인데 정정된 제3자배정 정정 내용을 보니 신주발행가액이 616원 이라고 합니다. 납입 일은 2019년 3월 28일 라고 공시에 나와 있네요)

그 결과는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그것도 거래량이 시간외 단일가 치고는 꾀나 있었습니다.

시간외 단일가에서 거래량이 높을수록 확률이 높아진다고 

이전 글에서 말씀을 드리긴 했지만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죠.

보유한 주주님들 주가가 회복 되길 바랍니다..

이상 삼우에스 하락후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글 마치겠습니다.


다른 글 보기

에스앤더블류 상한가 어제 시간외 상승하더니 올랐네요

필링크 결국 손절했어요 내계좌에는 언제 봄이 오려나

삼기오토모티브 122350 부품 공급 계약 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