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대현하이텍 라돈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신청 했어요

by 어요 2019. 4. 3.
반응형

대현하이텍 라돈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신청 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돈 매트에 관한 글 입니다.

작년 말 쯤 뉴스에서 우연히 대현하이텍 

하이젠 이라는 온수매트 와 커버에서

라돈이 검출되었다 해서 온수매트도 문제구나

그냥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어디서 많이본 꽃 무늬가 있어서 자세히보니

겨울이면 나와 같이 붙어 있었던 그 매트가

바로 라돈 매트였네요 ㅠ_ㅠ..

 

 

이상하게 배신감? 도 들고 했지만

매트 교환 신청을 해봤는데

 

작년 부터 올해 초 까지 전화를 그리 안받더니..

 

오늘은 반 포기 상태에서

"대현하이텍" 으로 검색을 해보니

자동차 부품 및 온수매트 제조? 표시가 된

홈페이지를 발견!!

 

 전화 하니깐

바로 받고 교환 신청도 바로 되네요.

 

 

혹시 집에 2014~2017년 사이 제조된 

하이젠 (대현하이텍) 매트가 있다면

교환 받으세요.

 

 

교환대상은 온수매트 와 온수커버 이고

교환되는 매트에는 온수커버는 없다고 합니다.

 

 

 

온수통에는 라돈이랑 상관 없어서 

교환대상이 아니라고 하네요.

 

 

온수매트를 박스에 포장해두고

택배기사님 기다리고 있습니다.

1~2일 후에 CJ택배에서 온수매트 수거해 가고

10일 후 쯤 새로운 매트를 받을수 있다고 하니

그것도 참고 하셔요.

 

 

올 겨울에는 사용도 못했는데 -_-

겨울 다가고 봄 되서 교환을 하네요

전화를 빨리 받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혹시 대현하이텍 연락처 필요하시면 아래 남겨 둘께요.

043-854-68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