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세우글로벌 어제 매수 했지만 반정리

by 어요 2019. 4. 23.
반응형

세우글로벌 어제 매수 했지만 반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 끝 날때 쯤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어제 매수한 세우글로벌이 작지만 수익이 났어요.

요즘 미국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것 같다며

비중을 줄이라고 하네요.


사실 개인적인 체감은 작지만

매일 수익이라서 맞나 싶네요.

그래도 일단 매도 했습니다.



차트는 

꾸물 꾸물 움직이는 모습 이지만

내가 팔아야? 잘 오르겠죠?





아래 사진은 매매일지 캡처 한 것 입니다.

어제 22일 매수하고 오늘 반 팔았어요.


과거

공항테마 경남 밀양시땅보유

홍준표/황교안 으로 메모를 

해뒀던 주식 종목이고


작지만 오늘도 수익이 났어요.

혼자 매매 할때보단 세상 편한데

너무 추천주만 받다가


그나마 없던 감도 잃을까봐 걱정이 되네요.


내일도 빠이팅 해봐요.

수익, 손실, 소식있으면 또 글 남겨 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