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ecozenik 멀티 다지기 한국야쿠르트 사은품

by 어요 2019. 7. 21.
반응형

ecozenik 멀티 다지기 한국야쿠르트 사은품


안녕하세요 ~

야쿠르트 ~ 한 달에 10만 원씩 받고 있는데

ㅎㅎ;; 포인트가 300점이 꽉 찼다며

연락이 왔네요.

 

 

100점대 사은품은 음.. 머 딱히 쓸 때가 없을 것 같고

200점대 사은품은 후라이펜등등..

그리고 내가 선택한 ecozenik 멀티 다지기 

생각보다 많이 큰~ 제품이라 놀랬지만

잘 사용하고 있네요.

 

 

 

 

 

집에서 우유나 요구르트 받아 드시는 분들

내 포인트가 얼마인지 ~ 배달해주는 

아주머니께 물어보세요 ㅎ

 

혹시 알아요 ~ 포인트 많이 쌓였을지도.

이번에는 멀티 다지기 받았지만

다음에는 프라이팬 받고 싶네요 ㅎㅎ...

사은품 받은 후기?라고 하긴 그렇지만

글 남겨 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