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산청자매훠궈 삼산동 맛집 맛있게 먹는방법 글

by 어요 2019. 7. 24.
반응형

산청자매훠궈 삼산동 맛집 맛있게 먹는방법 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롯대백화점 뒷 쪽에

있는 산청자매훠궈 샤브샤브집 후기 글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제목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 글의 제목을 쓴 이유가

매운맛(홍탕)/안 매운맛(백 탕)

반반씩 먹을 수 있는데요.

 

매운맛 은 2단계로 하고(매콤한 향에 재채기했네요^^;)

먹을 때!!

안 매운맛을 3번 먹고

매운맛 1번 먹는 방식으로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훠궈 맛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특별한 재료 조합이나 그런 건 아니고

반반씩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다 라는 겁니다.

 

먹는대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반반 ~ 훠궈 모습은 위 사진 참고하시고.

고기는 돼지, 소, 양고기를 선택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돼지고기를 많이 먹었는데

고기가 맛나네요.

다른 건 원산지가 기억이 안 나지만

돼지고기는 독일산 ~

 

 

연한 분홍빛 나는 고기가 돼지고기

빨간색 선명한 고기가 소고기

맨 아래 탁한 빨간색은 양고기

양고기는~ 양 냄새가 나서

좋아하시는 분만 ~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이 화교라고 하나요?

중국분이 던데 ~ 

한국말 잘하시고 ~

훠궈 먹는 방법을 설명을 해줬는데

위 사진 글처럼 ~

자주 저어주고~

야채나 고기는 한 번에 많이 보다는

적당히 넣어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고기 한 접시를 한 번에 부어서

^^;; 직원님이 오신 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가격은 1인에 16.500원

어린이는 5세~10세 까지 8.000원

2시간~ 먹을 수 있고

 

충격적인 사실!!

혼자 오면 2만 원 ㅋㅋㅋㅋㅋ

혼자 가지 말고 같이 꼭 가세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24시~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괜찮게 먹고 와서

후기 글 남겨 봅니다.

이상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