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건강보험정보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디비손해보험 BD 점수 조건

by 어요 2019. 12. 15.
반응형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디비손해보험 BD 점수 조건


 

안녕하세요. 운전습관이 좋으면? 자동차보험 할인 받는 할인특약 알고 계신가요?

 

연계된 보험사 및 할인률

티맵과 연계해서 KB, DB, 삼성 등 운전습관 점수를 통해서 5~11% 자동차보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지금은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매년 할인을 받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간 티맵에서 기준이 변경되었는지 아직까지  할인 대상은 아니네요.ㅠ

 

 

 

 

 

 

DB손해보험 점수 확인 및 조건

 

우선 티맵에 들어가서 운전습관을 터치해 주세요.

 

 

운전습관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지금의 "나의 운전 점수" 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운전하면 보험료를 할인 받을수 있는 보험회사를 볼수 있는데 아래 사진에 보이는 KB, 삼성화재다이렉트, DB 3사 중에서 선택 할수 있습니다.

 

 

할인 조건

이번에 DB는 조건이 변경 된것 같아요. 1.000KM 보다 짧았던것 같은데 ;; 

1.000KM이상 주행하라고 하네요 ㅠ_ㅠ.. 은근히 티맵 켜고 달리면 귀찮은데 큰일이네요.

 

 

할인률

그래도.. 거리랑 점수만 충족 되면 5~11% 할인을 받을수 있어서 좋긴 합니다;

 

 

가입대상

그리고 가입대상은 개인용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고 기명피보험자 1인 한정 또는 부부 한정 특약 가입자라고 하니 대상이 된다면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이용 생각해 보세요.

 

 

 

 

 

 

가입방법

기존에 자동차보험 가입되어 있다면 담당 설계사한테 연락을 하거나 다이렉트라면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되요.

 

 

글 끝내며

은근히 안전운전 점수 올리는게 힘들다고 하는 지인도 있지만 

경험상 급정거만 조심하면 점수 올리기 크게 힘들지는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점수는 티맵으로 목적지 설정하고 달리셔야 기록이 되니 꼭 참고 하셔요.

지금 까지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디비손해보험 점수 조건 글이 었습니다.

 

사진출처: 티맵 내 스마트폰 화면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