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베노벡스 겔 멍 붓기 통증약 가격 및 생각 상처난 딸

by 어요 2020. 4. 13.
반응형

베노벡스 겔 멍 붓기 통증약 가격 및 생각 상처난 딸


안녕하세요.

살다보니 별일 다있네요..


어린이집에서 아이들 친해지라고 종종

선생님이 친구들이랑 손잡게 하거나

안아주며 사랑해 친구야 등등을 하게 해요.


딸이랑 한살 어린 남자아이와 짝이 되어서

사랑해 친구야 하며 서로 안아주려는데

남자아이가 딸래미 손등을 앙 물어 버렸네요 ㅠ_ㅠ..


손등에 이빨 자국이 그렇게 선명한건 오랜만?이네요.ㅜㅜ

너무 어려서 멀 알까싶어서 남자아이에게 

아무소리 안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선생님이 너무 미안하다며 대신 사과도 하시고

남자아이 부모님께서 저의 연락처를 물으며

사과직접 한다고도 하셨지만 마음이 고마워서

괜찮다고 했는데 남자아이 부모님께서 연고를

직접 구입하셔서 전달해 주셨네요.


그래서 알게된 베노벡스 겔 

딸 손등에 발라주고

블로그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고 있네요.



가격은 7.000원 딱지 붙어 있던데


엌 안 사주셔도 되는.. 아무튼 ..



저는 베노벡스겔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박스를 둘러 둘러 찍어 봤습니다.


설명이 있긴 하지만 제일 좋은건 약사선생님께 물어 보는게 좋겠죠.



박스안에서 꺼내서 찍어 본 사진 입니다.



손에 발라서 딸에게 발라 줬는데

내용물은 투명 했어요.




딸이 아직 어려서 활동시간에 발라줬더니

오만데 칠하고 다녀서 잘때 몰래 발라줬구요.


같은 어린이집 부모님께 받아서 

가격 공유할까 싶어서 글 남겨 봤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멀 알고?

깨물고.. 싸우고 하겠냐만은 ㅠ_ㅠ

손등에 이빨자국.. 잊지 못 할것 같아요.


2살때 키즈카페에서 동갑인 남자아기

한테 빰때기 맞았을때랑 동일한 충격이긴 했습니다.

-_-;; 어찌 계속 피해를..... 속상하지만.

지금은 잘 지내니.. 그르려니 하는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육아 빠이팅 입니다.


일상생활정보모음 다른 글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 오뚜기 3분짜장 으로 만든 돼지 앞다리살 자장면 레시피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 논우렁이 라면 레시피2 오징어짬뽕에 넣으면 식감이!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 하수구냄새차단트랩 장점 및 단점 그래도 사용하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