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사업정보및질문답변게시판

쿠팡 운송장번호 입력 안될때 이미 저장된 송장번호가 있어 불가능

by 어요 2021. 2. 17.
반응형

 

질문: 쿠팡에 운송장번호 입력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답변: 종종 다른 업체에서 운송장번호를 착각해서 전혀 상관없는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어이없지만 분명 내 고객님의 운송장번호인데도 입력 발송처리가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택배사 선택에서 "업체직송"을 선택하고 운송장 입력 공간에는 배송도착 날짜를 적어두면 되요 (예 210217) 단 업체직송으로 선택시 배송완료 처리 되므로 사전에 고객님께 전화로 상황을 설명을 하고 진행하는걸 추천 드리고 싶어요. 

설명: 혹시라도 나의 의도는 아니었으나 운송장번호를 입력 할 수 없을때 "배송준비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고객이 "출고중지요청"을 할경우 cs가 복잡해 지는경우가 있습니다. 사전 연락을 해서 만일을 대비하는게 좋아요. 기타사항으로는 수수료를 지급하는 쇼핑몰에 문의를 했었는데 이런경우 판매자가 잘 처리해야 하며 이런 일로 인한 손해는 쇼핑몰 측에서 보상해주지 않기때문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