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울산 중구 출생신고 하면 출산선물 받았어요

by 어요 2017. 7. 27.
반응형

제목: 울산 중구 출생신고 하면 출산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집에 응애응애 아기가 태어나서 요즘 통 블로그 활동을 못하고 있는데요

아기 잠시 자는 사이에 글 남겨 봐요 ㅠ 육아는 힘들지만 아기 보는 재미에 입가에 웃음이 나네요

 

글 제목 처럼 울산 중구에 아기 출생신고를 하면 바로 출산선물을 주는데요

중복되는게 없도록 미리 리스트를 확인하고 준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출산선물 중에 전자체온계가 있어서 구매 안하고 출생신고를 빨리 했답니다 ㅎ

모빌도 사고 버텼는데 산후조리원에서 모빌만들기 시간에 흑,칼라 모빌 두가지다 만들게 되어서

결국 2세트가 되어버렸네요 물론 출산선물로 주는 모빌이 더 좋답니다

물품은 아래 사진 보면 다 찍어 놓았어요

 

 

리스트 입니다

 

 

용품 중에서 특히 눈에 뛰는게 하나있었는데요

미아방지DNA 지분보관 키트 인데요

지문과 머리카락 구강세포 체취를 해두고

아기 찾을떄 쓰는 건데요

 

이런게 무슨 소용인가 하다가

생각해보니깐 주민등록증 만들때 지문을 동사무소에 가서 등록하잖아요

아기 나 어린아이 일떄 미아가 되버린다면 확인할 방법이 애매한데

생각보다 미아방지 키트가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 워낙 소식이 빨리 전해져서 알고 있는 분들도 많겠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글 남거 봐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