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울산 정자 낮낚시 신명 밤낚시 포인트 및 먹방 6월23일

by 어요 2018. 7. 3.
반응형


울산 정자 낮낚시 신명 밤낚시 포인트 및 먹방 6월23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드디어 단 하루 육아에서 벗어나 낚시 캠핑 일박을 하고 왔습니다 낚시도 원없이 하고 배도 든든 했던 날 후기 입니다 ^_^



울산 정자 낚시 포인트 및 먹방


정자 낚시 포인트

위 낚시포인트 특징이 홈통도 있고 여도 있고 갯바위도 있고 말하다 보니 다있네요 어르신들이 다 따가셔서 많이는 없지만 종종 거북손도 보이고 따개비 따가는 분들이 종종 보이는 곳입니다 



딱하나 단점이 있다면 화장실이 없다는 것입니다 펜션에 숙박을하고 낚시를 한다면 상관없겠지만 당일 캠핑과 낚시를 함께하는 날이라 밝을때만 낚시를 했어요 텐트랑 테이블 세팅해두고 ~ 금강산도 식후경이랬죠



정자 활어직판장 에서 갑오징어 회를 썰어서 먹고~ 낚시 하러 GOGO



바다 좋고~ 몇물 인지는 모르겠지만 .. 시작





갑오징어회 먹고 대략 4시간정도 낚시를 했는데요 아기 생선 2마리 잡고 끝~

정자 낚시 포인트에서 너무 안잡혀서 자연산 회를 못 먹을것 같은 불안감이 밀려와서 포인트를 옮겼습니다


신명 낚시 포인트


신명 낚시 포인트 중 포인트는 화장실 앞 바다 입니다 ㅎ 여기가 많이 잡혀요 물론 다른 곳도 잡히겠지만 물고기를 못 잡은적이 없어요 참 게낚시도 가능해요



낚시전 텐트랑 테이블 세팅을 하고 저녁을 먼저 먹었어요



돼지고기 앞다리살 삼겹살이랑 목살 보다 더 좋아하는 부이 인데요 쫄깃하고 진한 맛이 기름 덩어리 삼겹살이랑 비교가 안되게 맛있어요 ㅎ





뒤집어서 사진 한장 더 저녁 먹다보니 어두워졌고 ~ 그리고 낚시.. 여유 ..



낚시를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지 낚시대 사진 하나 없네요 이 날 밤 보리멸 과 성대가 잡혔습니다 참고로 정자활어직판장 가면 성대 자연산이라고 1kg 30000원 달라고 합니다 ㅋㅋㅋ 잡고 말지...



잡은 물고기 손질 전 베터리뱅크로 밝게 세팅하고!






열심히 스윽 스윽



어때유 맛있겠죠 ㅎㅎ..



손질 중


그리고 짠~ 완성 밤낚시 결과!! 자연산 회 입니다 딱 술안주 나오네요

회를 먹어보니 성대 맛 굿! 보리멸은 좀 흐믈 하고요 다른 물고기가 있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아무튼 보리멸 빼고 다 맛있었어요^_^..

혹시 울산에서 낚시 계획이라면 정자 보단 신명쪽 포인트를 추천하고 싶네요


정자주변 다른 글

2018/04/03 - [좋아요/니맛내맛] - 정자활어직판장 A-4 회 가격 및 범서초장 먹은 후기

2018/03/03 - [좋아요/니맛내맛] -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대게 회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