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철판요리 모쿠테판야끼 현대백화점

by 어요 2017. 7. 14.
반응형

제목: 울산 철판요리 모쿠테판야끼 현대백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 철판요리 를 먹을 수있는 곳 을

알려드리로 왔습니다 울산 현대백화점에 있던 곳 인데요

삼푸랑 린스 사러 갔다가 백화점 안에 언제 생겼지?

지나 갈려다가 앉아 봅니다

보는 재미도 조금 있었기에 ㅎㅎ..

 

 

메뉴 입니다

제가 먹은 것은 1번 메뉴 새우 와 3번 메뉴 베이컨 이었습니다

 

 

신선해 보이는 재료를 담아 놓은 모습입니다.

 

 

원산지 표시 와 모형인데요

사실 모형만 봤다면 그냥 지나 첬을지도

모형이 실물보다 맛이 없어 보였어요 ㅎㅎ..

 

 

재료를 철판에 부워버립니다

 

 

달달달 볶아 버리더군요

이렇게 구우면 왠 철판요리에 불맛이 나는 느낌?

도 들더군요

 

 

참고로 면이 들어간 1번 메뉴에는 중간 맛

밥이 들어간 3번 메뉴에는 순한 맛이 었는데

크게 차이는 없었어요

 

 

다 되어 가네요 ㅎ

 

 

받기 직전 !!

 

 

3번 메뉴 였던 베이컨 테판야끼 정식

밥 과 순한맛

 

 

1번 메뉴 새우 테판야끼 정식

면 과 중간 맛

 

으로 먹었어요 현대백화점 냉방이 잘되는 편이 었지만

철판이 앞에 있어서 그런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현대백화점 가실일 있으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 돈 주고 사먹고 쓴 글입니다 좋은 하루되시고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