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삼산동 봉이김밥 돈가스(까스) 에어컨 시원한집

by 어요 2017. 7. 15.
반응형

제목: 울산 삼산동 봉이김밥 돈가스(까스) 에어컨 시원한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운 하루였네요

봉이김밥 2번째 방문인데요 어제 쓴 글은

옆 주소 누르면되요  http://koreaslow.tistory.com/72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내부 모습입니다

처음 갔을때는 몰랐는데 낮에는 분식점 처럼 김밥 돈가스 떡볶이를 팔고

밤에는 세계맥주 와 돈가스 안주를 팔더군요

ㅎ 저는 점심에 방문했고 저번에 쓴 글을 보면 돈가스 먹어봐야겠다

하고 진짜로 또 간 것입니다

 

안심돈가스 입니다 6900원 인데요 병원 밥보다는 조금더 지출이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는 괜찮네요 ㅎ

그리고 주인아주머니 친절 하시고 + 시원한 에어컨 

이 맛에 다시 방문 한거죠 ㅎㅎ

 

그리고 정수기 쪽에 가시면 아메리카노(믹스) 블랙커피 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거는 몰라서 못 챙겨 먹을수도 있는데요

저는 식사를 한 후 커피 한 잔씩 꼭 하고 가요

 

커피 한잔의 여유 ^^ 돈은 안받아요ㅋ

후식으로 준비 해둔거 같더라고요

내 돈주고 사먹고 쓴 글이고요

주변에 거주 하시면 시원하게 돈가스 드시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