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삼산 분식집 봉이김밥 시원한 가게 울산

by 어요 2017. 7. 14.
반응형

제목: 삼산 분식집 봉이김밥 시원한 가게 울산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덥네요

울프리카 울집트 라는 소리가 지인을 통해 종종 들려 오네요

우연히 지나 가다 들린 집인데요

냉방이 아주 좋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생각 났던 것 같아요

 

 

김밥과 돈가스 전문 집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저는 그냥 기본 김밥 과 라면을 시켜 보았어요

이렇게(..0)

 

오랜만에 냄비 라면 이라 기대 기대 뚜껑을 열었는데요

 

라면에 파(야채) 와 계란 하나 딱 더 들어 갔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은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  다른 분들은 돈가스를 많이 시켰어요

다음에는 돈가스 먹어보고 글 올려 볼께요

하지만 시원해서 ㅎ 시원한 가게 로 글을 써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