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삼산동 두울원 돌판비빔밥 도 맛있는집

by 어요 2017. 7. 23.
반응형

제목: 울산 삼산동 두울원 돌판비빔밥 도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있나요

가끔 가서 이모들은 못알아 보지만 나름 단골이랍니다

원래는 들깨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집인데요

돌판비빔밥 도 맛있어서 블로그에 글 올려봅니다

사진은 몇장 없지만 막손으로 찍어 봤어요

 

 

야채와 밥 고기가 있어요

많이 뜨거워요 조심해서 비벼드세요^^

 

고추장을 저는 많이 넣는 편이 아니라서 때깔이 덜나는데요

맵게 드시는걸 좋아 한다면 많이 넣어드시면 되요

저는 매운걸 선호 한는 편은 아니어서 이렇게 먹어요

그 다음은 먹는 다고 바뻣죠 머 ㅎㅎ;;

 

계산하로 나가면서 찍은 메뉴 인데요

이모가 오잉 사진찍내 하길래

맛나서 블로그 올릴려고요 하니깐 웃네요

5년 전쯤 첨 방문했는데 그때보단 가격이 올랐네요ㅠㅠ

삼산동 가실일 있거나 하시면 한번 들러 보세요

위치는 프라우메디병원 뒤에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