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8

컨버즈 주가 바닥일까 지하실일까.. 컨버즈 주가 바닥일까 지하실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버즈 주가에 대한 생각 입니다. 개인적으로 컨버즈 라는 주식은 생소한 주식이 었습니다. 종이 및 목재 섹터 지만 바이오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이유는 바이오웨이 2대 주주이고 최근 혈액종양 치료물질 특허 등록 이라는 소식도 있었죠.. 하지만 컨버즈의 현실은 참 암담 하네요.. 아래 최근 영업이익이나 부채비율을 보면 이러다, 상폐시즌에 상폐라도 하는건 아닌지.. 물론 상폐조건등이 있겠지만.. 적자 기업은 조심해야 합니다. 몇년간 실적은 아래 사진 참고 해주세요. 일단 피하고 봐야한다는 빨간색이 많습니다.그리고 코스피 지수는 최종 적으로 개인과 외국인은 팔자 였고, 기관이 받쳐 주면서 코스피 지수가 오름으로 끝이 났는데요. 이런 흐름에도 그나마? 다행인.. 2019. 1. 23.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특별할인률 알아보자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할인률 알아보자안녕하세요. 전통시장 또는 시장안에 있는 상가에서 사용할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한인률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예전에는 온누리상품권을 어디에서 파는지 몰라서 못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지금 부터 할인률과 같이 알려드릴께요. 직접 가보면서 느낀점도 함께 남겨볼께요.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는 은행은 14곳 입니다.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BNK부산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수협은행, 신협, MG새마을금고, 우체국 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수 있는데요.그런데!! 직접가보면 위 14곳 은행이라고 무존건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하실떄 실패없이 구입하는방법!1. 시장근처 은행에서 구입.. 2019. 1. 16.
한국내화 010040 드디어 상한가 이유를보니 한국내화 010040 드디어 상한가 이유를보니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한국내화가 상한가를 갔어요.감동의 순간입니다.. 한국내화 들고 있냐고요? 내 아주 코때까리 만큼 들고 있어요 지금 식당가서 돈가스 세트 하나 먹을수 있을정도의 수익이라 따로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런 오늘 특징이 하나 있었는데요.아래 사진 "시간대별투자자" 를 보면 개인과 나쁜기관이 열심히 팔고 외국인만 코스피 순매수를 기록 했다는 점 입니다.그리고 아래 사진은 한국내화 "종목별투자자" 를 볼수있습니다.(그전에 설명...)순매수에 외국인이!! 산걸 볼수 있습다. 어쩐지 상한가 풀릴때 누군가 자꾸 사는것 같더니.. 어떻게 보면 오늘 들어온 외국인 월요일에 팔고 굿바이 하고 떨날수도 있지만 혼자 생각에는 웰컴이고 해피한 기분은 어쩔수 없나.. 2019. 1. 11.
셀리버리 268600 특례상장기업 공모가 아래 힘들다 셀리버리 268600 특례상장기업 공모가 아래 힘들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식투자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정말 힘들었습니다. 지수는 생각보다 받쳐주는데도 내 주식만 안오르는 느낌이 들때면 좌절감이 들죠.. 어떻게 보면 그런 하루가 아니었나 싶어요. 셀리버리는 특례상장기업으로 "성장성 특례상장" 1호 기업이 되어 많이 주식 투자자의 관심을 받으며 ~ 코스닥에 들어 오게 되었어요!그런데!!상장하던 날 최고가 33.950원을 찍고~ 꼭대기에 물린사람 맘도 몰라주고 오르는듯 28.000원대 까지 올라가더니 슝 ~ 내려가서 19.000원대가 되질않나 지금은.. 말해도 알죠 오늘 드디어 단비 같은 소식? 보다는 상승이 있었습니다. 8%상승!! 위 차트를 첨부한 이유가 동그라미 친 부분을 맞고 내려오면.. 사실상... 2019.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