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코디엠 매매일지 손절

by 어요 2017. 8. 31.
반응형

제목: 코디엠 매매일지 손절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요즘은 투자인지 버티기인지 참 힘드네요

슬슬 숨죽여 있는 주식들이 고개를 드는데요

너무 큰 나락으로 빠진 코디엠은 남들 수익인증 할때 저는

손절 인증 하네요 긍정적인것은 낙폭을 많이 줄여서

이정도면 만족하는 바입니다 ㅠ_ㅠ...

이정도는 금방 복구하니깐요 (근거 없는 자신감)

 

어제 상한가 때도 버티고 오늘 상승중 1325원 깨면 던지는 전략으로

버티고 있다가 말그대로 1325원 스스로 한 약속을 지키며 손절 처리 했습니다

코디엠 포럼 으로 단기로 먹고 나가자 라고 들어갔다가 안드로 매다로 가버렸네요 

몇달을 들고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제 원칙은 손실나도 매매일지 올리고 수익나도 올리는거라 씁씁하지만

공개합니다

 

위에 보이죠 최고점에 매수 하고 추매해서 버티다가 손실이지만 던지고 나왔습니다

분봉을 보면서 빠저나올 타이밍 보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인 방법이라 따로 알리지는 않겠습니다

쉬었다가 더 오를수도 있지만 단기간 오른점도 맘에 걸리네요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쉬어 가더라도 최소 20%정도는 수익구간이 있을거라 예상되지만

세삼스레 요즘 승률이 안좋아서 조심하게 되네요

저처럼 손절 하신분도 있고 수익나신 분도 있을껀데요

본인이 생각한대로 했다면 수익률은 두째고 투자 잘하고 계신겁니다 (스스로위안중..)

 

돈이 생겨서 관심가지는 종목은 세종텔레콤 과 레드로버 입니다 자리가 하나 같이 슬픈자리네요

세종텔레콤은 4이동통신 재료 와 단기 낙폭으로 관심가지는 중입니다

레드로버 는 재료는 소멸 했고 단기 낙폭으로 관심가지는 중입니다

글 을 쓰고 있지만 혹 관심종목 이라고 했으나 매수 할수도 있고 안할수도 있습니다

 

*매매일지 와 관심종목은 참고만 하세요 종목 매수로 손실 및 수익은 본인책임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