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매매일지 10월20일 다믈멀티미디어 소액투자

by 어요 2017. 10. 24.
반응형

매매일지 10월20일 다믈멀티미디어 소액투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니맛내맛 에 글 올리는 재미에 주식 글은 영 없네요

저번주 금요일에 수익난 다믈멀티미디어 대한 생각 입니다


와이프 계좌로 소액으로 스팩주 와 대선태마주로 분류된 주식을 번갈아 가면서

매매중 입니다 본 계좌는 아직 너무 강력한 보합 상태라 올릴께 없네요

얼마전에는 보유종목을 올리긴 했습니다만 하하

매매가 한번 꼬이면 이래 되네요

매수한 이유는 생각보다 단순했습니다

안철수 인맥주로 어느지역이던 출마 할꺼란 예상과

지방 선거든 대통령 선거든 간에 미리 선행해서 움직일꺼란 생각

그래서 들어갔었는데 너무 일찍 들어가서 물린채 기다리다

슈팅 들어 왔을때 팔았던 케이스 입니다

금요일에는 안철수 인맥주들이 동시에 움직인 날입니다

그중 써니전자 와 다믈멀티미디어가 강하게 올랐었죠

결론은 다믈멀티미디어 윗꼬리 엉청 달고 내려와서

아직은 아닌가보다 라고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달리 보면 위에 월봉인데요

더 떨이 질때가 딱히 있을까 싶어요

기억나는데로만 쓰면 하만에 부품 공급을 한다는 예전 뉴스도 있었죠

삼성전장산업 수혜주로도 거론 되었던게 다믈멀티미디어 였습니다

선거도 선거지만 앞으로 좋아질꺼란 생각도 선행하고 

투자에 임해야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하지만 일찍 팔았어요

이유가 요즘은 윗꼬리 달고 너무 잘 내려와요


별 사유가 인맥주 부터 순환하면서 오르고 윗꼬리 달고 반복 할텐데요

글 을 쓰고 있는 지금은 엔피케이 주식이 들석 거리고 있네요


그렇다고 다믈멀티미디어 가 나쁜건 아니라고 생각드는 것은 최근 기준으로

20일날 대량거래량이 들어 왔다는것 고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하기에

저점을 찍고 오를 준비를 할수 있다는 거죠

인맥주가 오를때 다믈도 순환사이클에 낄수 있으니 항상 지켜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물론 지금은 다른 종목에 쏙 들어 가있지만요

투자를 하라고 쓰는 글은 아니지만 투자 하는 입장에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나름 투자의 대한 작전은 있어야 할것 같아요


오늘도 수익 많이 내시고요 좋은하루 되세요


오신김에 공감 도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