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학성동 굴국밥 맛있게 먹은집 허준굴아구전문점

by 어요 2017. 9. 6.
반응형

울산 학성동 굴국밥 맛있게 먹음집 허준굴아구전문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학성동에 아구찜 먹으로 허준굴아구전문점 을 가게 되었는데요

아구찜과 더불어 굴국밥이 있길래 같이 주문을 했는데

엇! 제 입맛에는 아구찜 보다는 굴국밥이 더 맛있더라고요 +_+

같이간 가족들은 아구찜도 맛있다거 하지만요 ㅎ

 

위치는

 

사진 같이 볼께요

 

간판이나 가게 입구를 찍지는 않았어요

사실 크게 기대감 없기 갔던 집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는건 함정 ㅎ

 

 

특이해서 찍어본 건데요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

매달30일에 아구찜 데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주네요

28일까지 있는 달 은 서운하겠어요

 

 

메뉴 인데요 사실 첨에는 삼계탕을 먹으로 갔으나 이제 가을이라고

삼계탕은 종료 하지만 굴국밥이 있었기에 저는 괜찮았습니다

아구찜 대 와 굴국밥을 시켰어요

대자로 시켜서 나눠 먹어서 사진상으로 작아 보일수도 있어요

 

 

기본찬 입니다 굴국밥시키면 나오는 반찬이고요

가족이가서 나눠 앉았는데 특이한건 국밥 반찬이랑 아구찜 반찬이 다르네요

제쪽에는 위 사진처럼 주고 아구찜 쪽에는 멸치가 있었다는 엇..

가족단위는 같이 주거나 통일하셔도 될듯한데 ㅎㅎ;;

 

 

 

굴국밥!! 예전에 다른집 굴국밥 먹을때 굴이 2~3개 들어 있어서

이상하게 맘이 안좋았는데 여기는 넉넉하게 있었어요 ㅎ

몇개들어 있는지는 랜덤 ㅎㅎ

 

 

마지막사진 아구찜 대 사이즈 지만 반 나눠 담은 모습

이모가 꼬소하게 먹으라고 깨를 엉청 뿌려주셨네요

원산지 표시에 고추가루 국산 단어가 참 맘에 들었어요

보통 중국산 많이 쓰는데 국산 국산 국산 +_+

전체적인 평은 저는 굴국밥은 맛있게 먹었어요

아구보다 굴국밥을 더 좋아해서 그런거니 개인적인 입 맛이에요

혹 갈일 있으시면 참고만 하셔요

 

*이 글은 제 지갑과 함께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