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학성동 등뼈 해장국 감자탕 맛있게 먹은집

by 어요 2017. 10. 14.
반응형

학성동 등뼈 해장국 감자탕 맛있게 먹은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예전에 블로그에 학성동 등뼈 가게 대한 글 을 쓴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간판 사진과 운영 시간만 올려서 이번에 갔을때는 간김에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배가 많이 고플때는 사진수가 적어 진다는 ㅎㅎ 함정이 있지만 사진보면서

같이 이야기 할께요



24시 영업이라고 되어 있지만 마지막으로 이모에게 물어 봤을때 

영업시간은 저녁12시까지 입니다 새벽에는 장사를 안해요~

참고 하세요~



이날 주문한 건 감자탕 대 사이즈 30.000원 과 야채볶음밥 2인분 4.000원 


 

 

김치 깍두기 양파 고추 된장 기본 찬으로 나와요



감자탕 대 ~

뼈가 몇개 있는지 안 새알려 봤네요 ㅎㅎ;;

어른 4명 가서 배부르게 먹었다는 점 참고 하세요

배부른 이유중 하나가 수제비 덕도 있지요 

참 맛은 어떻냐고요? 맛있어요 다만 

등뼈 같은 경우 국내산 이랑 외국산 랜덤으로 나오는데요

푹끓여 나온 경우는 부드럽고 식감이 좋지만 간혹 덜 끓여져 그럴수도 있지만

살짝 질긴 고기가 붙은 뼈도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익어 있는 상태입니다)

대체적으로는 사전에 푹끓여저서 나왔는지 질긴 고기가 붙은 

뼈는 많이 없었어요



수제비 인데요 직접 가져다가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야채볶음밥 맛이 궁금해서 이날은 수제비를 적개 먹었는데요


 

 

궁금해서 시켜본 야채볶음밥 ~

생각보다는 엉청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배가 불러서 그런걸수도 있지만요


 

김치랑 부추 김 기름장 등을 섞어서 볶아 주셨어요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지만 이 날 은 하지 않았는데요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약한 불 로 천천히 밥이 바삭할때까지 왠지 가게 주인이

설거지 할때 욕이 살짝 나 올 정도로 밥을 꾹꾹 눌러서 눌러붙게 조리 

해보세요 누룽지 처럼요 ㅎㅎ;; 그럼 더 맛있어요 


기타 참고 사항: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방문 할때는 가게 앞 황색선이지만 

 도로에 주차하고 보통 먹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작개나마 

있지만 사실상 사용이 불가능해요 책이 꼽혀 있는 책장이 다소 부러져 있었고

바닥이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어린 자녀랑 같이 갈 계획이라면 

식사 위주로 가는게 좋습니다 사장님은 저를 모를수도 있지만 나름 단골이라 갈

때마다 혹시나 해서 보는데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개선 하지는 안았어요


글을 다보신 후 ♡ 좋아요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예전에 쓴 학성동 등뼈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주소 누르시면 되요

http://koreaslow.tistory.com/1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