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엠젠플러스 매매일지 약손절 기다리다 지친다

by 어요 2017. 11. 7.
반응형

엠젠플러스 매매일지 약손절 기다리다 지친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매매일지 쓰고 나면 대부분 주식들이 

잘오르죠 ㅠ. 엠젠플러스 참다참다 본전 

가까이 와서 매도 했습니다


손해 폭이 컷던지라

본전이라도 감사하고 있어요

물론 약 -6000원 정도 손해 봤지만요

당뇨돼지에 장기투자 할 계획

으로 들고 있었지만 계좌가

파란색이 많으니

암걸릴것 같아서 정리했어요


6월달에 도루묵자리에서 매수해서

계속 가지고 있었어요

장기적으로 가지고 있을려고

했지만 오래 가지고 있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특히 모니터를 보고 있으면

매매 횟수가 늘어나서

매수 매도 타이밍도 빨라지네요


본전격이라 잘했다고 생각되지만

늘 아쉬움이 남는 것 같아요

기존에 있던 매매방법은 가급적이면

매수를 줄여가고 

새로운 기법으로 할려고 하는데

이해 했다 생각했지만 

배우고 꾸준히 도전을 안했더니

혼돈이 오네요 ㅠ 공부하는 

하루가 되어야 겠습니다

오늘도 성투하세요


오늘 매매일지 주식 샘코

http://koreaslow.tistory.com/197


아래로 내려가시면 다른 글도 않아요

오신김에 ♡ 공감도 한번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