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주식 한창 매매일지 자동매도로 수익 와이프계좌

by 어요 2017. 11. 4.
반응형

주식 한창 매매일지 자동매도로 수익 와이프계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수익 많이 나셨나요?

저는 작지만 2만원 벌었어요 

(내돈은 아니지만)

와이프는 주식을 하지 않지만

1년에 10%수익 낼수 있다며

300만원 으로 시작한 계좌 랍니다


지금은 340만원 정도 됬네요

10% 이상 목표는 달성 했어요 ㅎㅎ

그리고 한창 주식을 매수 한 이유가 

생각보다 단순한데요

이번주 예전 반기문 주로 분류했던

주식들이 조금씩 상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한창 종목 과 몇몇 종목만

조용하더군요 


그래서 이런 생각하면 안되지만

반기문 이분이 지방선거랑 상관없듯이

주식들도 이제 상관없이 제자리를 찾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매수를 하게 됬습니다

예전에 1500원 대면 몰빵 해야지 라고 

메모를 해뒀는데요 그 당시 생각이

기억이 나질 않아서 몰빵은 안했어요


와이프 수익난 30만원을 

주식 자리 보고 들어 갔어요

그리고 요즘 주식 패턴이 윗꼬리를 길게

하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는 

패턴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MTS 자동매도 를 통해서 특정가격 올시

매도가 되게 해놓았습니다


단기 최종 목표는 10%였지만 목표가 까지

가지는 못하고 "이익보존" 가격대에

시장가 매도를 나가서 수익으로 매매를 

할수 있었어요 


요즘같은 윗꼬리 잘 달리는 주식시장에서

좋은 기능 같아요


수익금액은 2만원 이자만

수익률은 6% 라는것 ㅎ 

1년이자 보다는 높지요

이런식으로 복리로 1년에 10% 씩 

계속 굴리면 노후 준비가 되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 봅니다

제 본계좌는 깨지고 있지만요 ㅠ_ㅠ

아무튼 주식을 매수를 할때 말도 않되고 

엉뚱하더라도 이유가 있어야 해요

슈팅올때 반짝반짝 거린다고 들어가면

윗꼬리에서 물려서 한달 또는 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해요


여기 까지 읽어 주신분이 있다면 

감사합니다 보신김에 ♡ 공감도 한번 부탁해요


아래로 계속 내려가면 다른 매매일지 글도 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