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주식 이디 6% 수익 유상증자 로 내려오는 패턴

by 어요 2017. 11. 14.
반응형

주식 이디 6% 수익 유상증자 로 내려오는 패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이디 에서 수익이 났는데요

6% 조금 넘게 났지만


유상증자로 내려오는 패턴은

큰 돈으로 투자하지 않고

혹시나 물렸을때 

추가매수해서 도망 나올정도로만

하는데요 100만원 투자 했어요

매수한이유: 예전 스포츠서울과

같은 맥락 입니다 유상증자 

이유로 인한 하락 그리고

유상증자 가격과 현재 주가가

비슷할때 하락을 멈추고

올라오는 패턴인데요 

문제는 실패할 확률이 높아요

다행이도 두번다 성공 했네요


매도 타이밍도 중요한데요

특정 가격지지를 확인한후에

들어가서는 버티고 있는건데

물론 11월9일 이후에 하락도 다소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크게

흔들리지 않는 이유는 보통 +5%

보고 들어가기때문에 비슷한 수준의

손실은 참을수가 있었네요


매도하고 캡처한 차트 인데요

원래라면 1300원에 매수를 했겠지만

주식 가격이 내맘대로 되는게 아니라서

그것보다는 높게 샀어요



위에 보이는건 매매일지 인데요

키움증권에서 자동으로 저장되서

편하네요 매매마크가 표시되서

매수한 시점 과 매도한 시점을 

볼수 있었어요 

원래라면 10%수익시 자동매도 되게끔 

해놓았지만 매수세가 약하다고 느껴져서

적정선에서 끊어냈어요



작아도 커도 오늘 수익으로

마무리 할수 있어서 좋네요

볼일 다녀 왔더니 어제 

종가배팅 했던 종목은

윗꼬리 달고 쭈욱 내려와있어서

아쉽지만 하루더 홀딩 해서

혹 수익이나 손실이 나면

후기 남길께요

남은시간 돈 많이 버세요


오신김에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글도 많아요

천천히 보고가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