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티슈진 주식 약수익 불안할땐 일단 매도

by 어요 2017. 11. 15.
반응형

티슈진 주식 약수익 불안할땐 일단 매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3일날 매수해서 14일날 자동매도

걸어 놨었는데 어제 최고가가

이익보존 가격이라 매도 되지 않았어요

ㅠ_ㅠ.. 아쉽지만 하루더 가지고 있었고

아침에 좀 불안한 수급이라 매도했어요


아마도 제가 매도하면 더 오르는경우가

많지만 정리하기로 했어요

매수한이유: 신규주 로 연일 내려가다가

양봉형성으로 다음날 오를꺼란 기대감

보통 심리적인 요인이 더 많은 것같아요

신규주는 이평선이나 참고로보는 지표가

없기때문 부족하지만 수급이나

심리적으로 오를지 내릴지로 

매수를 판단하는데요

다른 이유로는 요즘 오르는 업종과

맞아 떨어지는점도 매수이유가 되었어요

수익은 1.64%로 작습니다 

하루 더 가지고 있었지만

종가배팅으로 생각 했기때문에

작은 수익도 감사한 상황이네요


계좌 총수익이 -3~4% 왔다 갔다 하네요

씨뿌려놓고 하는 농사매매 스타일이라

수익나면 팔고 수익나면 팔고

반복하고 있네요 


오늘도 돈 많이 버시고요

좋은하루되세요^^


오신김에 ♡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보다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