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부산 기장 나루터식당 해산물 커플코스 후기

by 어요 2017. 11. 23.
반응형

부산 기장 나루터식당 해산물 커플코스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기장 나루터식당

글 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긴 했지만

좋았던점 아쉬웠던점 알려드릴께요


우선 위치는 (..0)


주차는 나루터식당 앞에 서너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식당 반대편에

공용으로 댈수 있는 주차장이 있었어요

<

이날은 10월 초였는데

식당 천장에 모기가 너무 많아서

고생했던 기억있네요 

꾀나 통통했던 모기들 ㅠ_ㅠ..

모기 보다는 해산물 후기

알려드릴께요



나루터식당 갔을때 주문한 메뉴는

커플코스 였습니다 2인에 7만원했죠

와이프가 맛집 검색해서 온 곳이라

별 생각없이 와프 추천대로 주문을 했어요



지금 현재 사진을 잘보시길 바랍니다

 중간에 홍합탕 서비스로 나 오는 건데요

제일 맛있었어요 이말 듣고 와이프 충격에

다음 식당은 나보고 알아서 찾아라더군요ㅠ_ㅠ


홍합을 먹다보니 해산물이 나왔는데요

두명이서 먹을꺼라 그런지 양은 많지

않았어요 여기서 낙지 개불 해삼 은 

잘먹었는데 소라는 비릿한 맛이 나서

먹다가 남겼어요 멍개는 원래

안좋아해서 안먹었구요



낙지를 집중적으로 먹다 보니

새우구이랑 전복구이가 나왔는데요

회로 나온 전복을 전복구이 옆에두고

익혀 먹었어요 전복이 원래 그런지

이것도 좀 비린한 향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아직 뜨거운 철판에 올려서

익혀서 먹었어요


이 와중에 전복구이랑 새우구이가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잘라서 먹기 시작합니다

구운건 오 ! 좋습니다

맛이좋아요



전복구이 사진 한장 더!!


전복죽은 해산물 다먹고 나오는 데요

사실 앞전에 나온 해산물중에

맛있는게 있다 한들 전복죽 만한게

없었던것 같아요



해산물 중에 비릿한것 도있어서

저의 기준에는 제일 맛있는거는

홍합탕 전복구이 전복죽 입니다

해산물 먹다 배고팠는데 전복죽

없었으면 어쩌나 싶을정도 였어요

혹 다음에 나루터식당을 재방문 한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전복죽 주문을 할꺼에요

굳이 추가 한다면 낙지정도? 입니다


모든 메뉴가 완벽할수는 없지만

맛있는 것도 있고 아쉬운것도 있고

그랬어요 좋은꿈 꾸시고요


혹 제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한번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글도 

있으니 천천히 있다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