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언양 알프스염소 기센탕 몸살탕 염소고기탕 후기 맛집

by 어요 2017. 11. 16.
반응형

언양 알프스염소 기센탕 몸살탕 염소고기탕 후기 맛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언양에 있는 

알프스염소 맛집 글 입니다


언양 알프스염소 전문점 주변에는

가천린포크 마일드포크 가있어요

간단하게는 갈비탕 혹은 고기를 직접사서

구워먹을수 있는 고기전문점과 도로를 

하나 차이로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하세요

날씨도 싸늘해지고 몸보신

멀로 할까 고민하다가

알프스염소에 가게 되었는데요

보통 언양에서 밥을 먹는다면

보신보다는 길건너에 있는

마일드포크에서 갈비탕을

간단히 먹었는데 늘 먹는거라

다른것 찾다가 가게 되었네요



메뉴 인데요 이 날 가서 시켜먹은것이

염소고기탕, 몸살탕, 기센탕 인데요


참 오후3시전에 가면 점심특선

이라 염소고기탕, 내장탕, 곰탕을

만원에 먹을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위에 보이는 반찬이 나왔어요


고기를 찍어 먹을수 있는 장



기센탕 인데요 약초명은 잘모르겠지만

그외 염소 살고기 와 갈비 

전복과 낚지가 한마리씩 들어 있는게 

특징이고 낚지가 들어 있어서 인지 국물

색이 연한 핑크색을 띄고있었어요

맛은 한우곰탕과 비슷했고 간 을 할때는

간장으로 해서 먹었어요 

맛은 시원하고 좋습니다 



위에 보이는건 염소고기탕

비슷한 맛으로는 육계장이 생각났구요

기센탕과 몸살탕과 달리 염소갈비는

들어가 있지 않았어요

점신 특선 시간에 맞춰가면 만원에

먹을수 있는데요 보통먹는

육계장보다는 덜 맵고 국물이 맛있어요

안에 버섯등 건더기가 많은게 

특징이며 염소 살고기가 적당히 있어서

염소갈비는 없지만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몸살탕은 약초명은 잘모르겠지만

안에 염소고기 염소갈비 전복이 들어있어요

기센탕과 비교했을때 낚지가 있고 없고

차이가 눈에 보이는 큰 차이고요

한우곰탕 느낌이라고 보면 되요

기센탕과 몸살탕 맛은 곰탕과

흡사해 맛은 비슷했어요



위 사진은 전복 한마리 들어있는걸

가위로 잘라 놓은 사진입니다

따로 장에 찍어 먹었어요



마지막 사진 염소갈비 사진입니다

이런식으로 갈비가 몇개 들어 가있는데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염소라고하면 특유의 냄새가 심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런것 없이 

잘먹었네요 주로 갈비탕을 간단히 

먹는걸 좋아하지만 가격이 비슷해서

한번식 먹으면 될것 같아요

저는 이날 기센탕을 먹었지만 맛이 궁금해서

조금식 먹어보고 쓴 글이니 참고하세요^^


참 방문하면 이모가 남자는 이만원짜리

기센탕을 권하는데요 꼭 안먹어도 되니

드시고 싶은거 드세요  이모님이 계속권해서 

저는 기센탕 먹긴 했는데요

만원짜리 먹으로 갔다가 이만원됬네요ㅠ


글을 마무리 하며..

어제 포항지진으로 피해를 받은 분이 많습니다

조속히 복구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시고요


오신김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글도 않으니

천천히 읽고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