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베트남 바나힐(산) 케이블 넘나 길고 공짜 맥주와 좋은 풍경 후기

by 어요 2018. 8. 10.
반응형

베트남 바나힐(산) 케이블 넘나 길고 공짜 맥주와 좋은 풍경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베트남 모두투어 패키지 다녀 온 후 시간 날때마다

글 작성 중인데요 오늘은 바나힐(산) 관한 이야기 입니다

글 다쓰기전 여긴 꼭 가보시라고 이야가 하고 싶네요


바나힐(산) 사진 들



주차장에 버스가 서고 걸어 가는 길~

바나힐은 우연히 티비에서 보고 


베트남에 가면 바나힐 꼭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장소 그만큼 기대도 UPUP!



산은 산인 가보다~ 높다! 저기 보이는 케이블카 3줄 보이나요?

사진으 보이는 저 산은 그저 작은 뒷산이고 그리고 한참을

올라가야 한다는 사실을 이땐 몰랐습니다.



여기가 케이블카 탑승전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ㅎ

저는 인물 사진 보다는 그냥 배경만 담았습니다.



케이블카 타로가는 모습~ 생각보다 

많이 걸어가야 해요~ 



티켓~



케이블카 타게되면 느끼겠지만.


시작은 빠르게 ~ 출발 해서 무서울수도 있어요

내리고 싶어도 10분? 15분간

내릴수 없어요 ~.~



하지만 가는 길~ 이쁜 풍경을 볼수 있어요~



케이블카 내려서 바나힐 도착~



높은 산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구요



마침 퍼레이드 시작 할때 도착해서 눈구경도 했어요~

참고로 이정도 날씨가 좋은거라고 가이드가 이야기 해줬어요.

오히려 날씨가 좋으면 더워서 관광하기 힘들다고 해요.



퍼레이드 ~

잠시 감상해 볼까요?



도착하자 말자 좋은 구경 했네요

참고로 바나힐에는 놀이공원도 있는데요

가족은 패스하고 퍼레이드 와 주변 눈 관광

을 했습니다 이유는 생각보다 긴 줄~




놀이공원 이용이 목표라면 입장 가능한

아침에 오는걸 추천 해요.

점심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했어요



이국적인 모습~ 건물 이뻐이뻐



높은 곳에서 보는 풍경은 덤~



그리고 곳 곳에 있는 포토존~ 

그리고 맥주~ ㅎㅎ



케이블카 타기전 맥주 쿠폰을 하나씩 주는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장 더 주세요 하면 

더 줘요~ ㅎ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참 안주는 돈주고 사먹어야 해요 ~

안주값만 2만원 이상 쓴것 같네요

그리고 다 그런건 아니지만 한국 말 잘하는 

직원들이 있어서 안주 꺼리 사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ㅎ



맥주먹고 바나힐 여기 저기를 걸었어요




여기가 베트남인지 유럽인지 ~ 




갑자기 안개(구름) 몰려 오더니



나름 이쁜 풍경이 되었어요.




그리고는 다시 맑음~ 대충 찍어도 그림이네요~



풍경~ 그리고는 다시 내려 갔답니다.



내려갈때는 케이블카를 2번 타야는데요.

케이블카 타고 내리면 위 사진 포토존이 나와요.

이 높은 곳에 손이.. 덜덜 다리가 덜덜




명칭을 몰라서 손 다리 라고 할께요~

손 다리 구경 후 내려 왔어요 



다시 버스로 가는 길~ 한 컷 

오고 가는 길 풍경이 좋아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바나힐(산)

오고 가는 것 만해도 충분히 표값

뽑고도 남아요 ~


다시 베트남을 간다면 바나힐(산) 아침부터 가서

놀이공원 이용하고 ~ 다시 한번 바나힐 거리를 

걷고 싶네요 ^_^ 여행 계획이 있다면

가보세요~ 추천 추천 그럼 이만 ~ 빠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