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무선 편해요

by 어요 2019. 1. 6.
반응형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무선 편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룸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 후기 입니다.

저는 컴퓨터를 많이 해서 그런지 어깨가 자주 뭉치는 편인데요.

우연치 않은 기회에 휴플러스 안마기를 경품에 담첨이 되었어요 앗싸리~

그 덕에 생각 날때마다 하고 있는데요 검색 해보니 가격대도 괜찮은것 같고 혹시나 어께 목쪽 안마기 고민한다면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 생각해 보셔요.



제가 사용해 보니 어께 생각보다 꾹꾹 잘 눌러 줘서 한마리의 강아지가 된 기분이었어요 ㅎ 표현이 좀 이상한가요? ㅎㅎ 그만큼 시원했단 뜻이에요 맘 같아서는 요즘 엉청 큰 안마기 있죠? 집에 한대 하고 싶은데 집도 쫍고 가격이 후덜덜 해서 막상 구입하려고 하니깐 결재를 못하겠더라고요.



저한테는 무선 안마기가 딱 맞는 듯 해요 지금 부터는 사진 같이 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것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안마기는 어깨에 턱 걸처서 사용할수도 있고 종아리, 발 등등 안마기가 다이기만 하면 응용해서 사용할수 있답니다.



사용 및 제품 스펙은 아래 위 사진 참고 하세요.



박스를 뜯어보면 안마기 가 들어 있어요.



포장은 꼼꼼하게 잘되어 있는 편이 었고



안마기본품, 설명서, 충전어뎁터, 안마기 볼부문을 한번 더 덧델수 있는 천도 들어있어요.



아래 사진은 안마기 핵심 부분 입니다.

돌아가면서 안마를 해줘요.




그리고 온열기능이 있어서 ~ 온열기능+안마 하면 시원함이 2배가 되는것 같아요.



아래 버튼 보이죠? 물결표시는 온열 큐같은 버튼은 전원버튼이고 순환표시는 안마모드 변경 입니다.



마지막 사진 오른쪽 부분 보시면 안마기에 전선이 하나 나와있죠 저기다 충전하면 되요.



첨에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받았을때 무선이고 무슨 힘이 있겠냐 싶었는데 생각보다 훨신 시원하고 온열기능이 더해져서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 혹시 어깨안마기 고민중이라면 개인적으로는 추천 입니다^^

이상 어깨안마기 후기 끝.( 안마 하는 사진은 부끄러워서 첨부 안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