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울산 중구 태화동 하해밀면 3월 봄맞이 세일하네요 가봅시다

by 어요 2019. 3. 7.
반응형

울산 중구 태화동 하해밀면 3월 봄맞이 세일하네요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신문구독 하면서 같이 따라오는 전단지 얼마나 보나요?

저는 잘 보는 편인데 밀면 집에서 3월 말까지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작년에 전단지 보고 갔었던것 같은데 ㅎㅎ

올해도 가봐야겠어요.



전단지 내용은 위 사진 참고 하세요  ㅎㅎ 

참 현금으로만 위 가격이라고 하니

현금 들고가세요 ㅎ


카드로 결재 하려고 하면 정상가격 받습니다.

하해밀면집 다녀오게 되면 또 후기 남겨 볼께요.


위치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