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필링크 064800 땜에 못살겠어요 매수만 하면 하락 원인이 멀까요

by 어요 2019. 3. 11.
반응형

필링크 064800 땜에 못살겠어요 매수만 하면 하락 원인이 멀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링크 주식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필링크 이름만 들어도 필이 오는 회사죠(썰렁..)

아무튼.. 아침에.. -8.89 까지 떨어 졌다가 

다소 진정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무슨일인가 살펴보니 명품병행 수입 매출 확대로

별도기준이긴 하지만 매출이 197% 올랐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 같은데 주가는 떨어졌다?

그럼 몇십년 전부터 나오는 격언 뉴스에 팔아라?

이런건가요-_-;; 어의가 없네요.

물론.. 아래 사진보면..



18년4분기 엉청난 빨간색을 기록 했네요.

내가 매수할땐 없었는데..

이번에도 고통 주다가 주가가 오를지..


이전에 셀리버리..주식 다팔았다.

그런데 오르더라 라는 글을 쓴적이 있죠?

이번에도 팔면 오르려나..


필링크는 손절 안하고 잡고 있으면

더 내려가려나 -_-.. 

시간이 흘러 결과를 블로그에 남겨 볼께요.

아무튼 오늘 하락 이유는..


1. 내가 들고 있어서.

2. 18년4분기 손실 

3. 매출소식-_-;;(뉴스 나옴 팔아라?)


위 같은 이유인것 같습니다.

특히 1번이 최대 사유 인것 같네요 -_-;

여러분 저만 힘든지 모르겠지만ㅜ

빠이팅....


주식 관련 글

셀리버리 268600 결국 다 팔았어유 그런디 오르네 -_-

돼지꼬들목살 맛있어요 쫄깃쫄깃 양념해도 굿

울산 중구 태화동 하해밀면 3월 봄맞이 세일하네요 가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