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콜대원 노즈에스 코프에스 시럽 두가지 가격

by 어요 2019. 3. 15.
반응형

콜대원 노즈에스 코프에스 시럽 두가지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대원 감기약 글 입니다.

콜대원 감기약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만 

코감기약, 기침감기약을 구입해 봤습니다.



박스 색상과 성분으로 

기침 또는 코감기 약으로 분류 됩니다.



제가 갔던 약국에서는 박스당 각 3500원씩에 구입 했어요.

콜대원 감기약 구입 전에 

콜대원 해열제를 구입해서 사용해본적 있는데

딸이랑 잘 맞는것 같아서 감기약도 

콜대원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작성한 해열제 글은 아래 참고 하세요.

8개월 아기 고열 38도 상비약 어린이 해열제 콜대원 키즈 후기


그런데 콜대원 감기약 딴건 다좋은데

하나 아쉬웠던 부분~



포장단위가 20ml 입니다.

아기 개월수에 따라 다르지만

딸에게는 5ml 정도양이면 되는데

나머지는 어쩔? 물론 약통에 따라 

두고 보관해도 되지만 ~


포장단위가 좀 아쉽네요.

(참 만15세 이상 1회 20ml 라고 적혀 있네요.)

(큰아이들에게는 한팩 다 주면 되요^^)


지금 까지 콜대원 코프에스, 노즈에스 시럽 

가격과 짧은 생각을 남겨 봤는데요.

아플땐 병원~ 어떤 약이든 약먹기전에

사님께 물어보고 먹기를 생활하는 걸로~

이상 콜대원 글 끝.


다른 글

꿀호떡 딸래미가 좋아해요 후기

프리미엄 크랩맛살 후기 간식으로도 좋아요

8개월 아기 고열 38도 상비약 어린이 해열제 콜대원 키즈 후기




반응형

댓글